SGI서울보증, 나주시 아동복지시설에 사랑의 성금 기탁

조재호 기자
입력일 2024-10-15 16:43 수정일 2024-10-15 16:43
인쇄아이콘
나주시 금성원·백민원에 성금 전달…책 정리 봉사활동도 함께 ‘훈훈’
SGI서울보증은 지난 14일 나주시 아동복지시설 2개소에 사랑의 성금 1000만원을 기탁하고 금성원에서 책 분류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사진= 나주시)

  

전라남도 나주시(시장 윤병태)는 지난 14일 SGI서울보증이 지역 내 아동복지시설 2개소에 사랑의 성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 성금은 금성원과 백민원에 각각 500만원씩 전달될 예정이다.

성금 전달식에는 윤병태 나주시장, SGI서울보증 광주호남본부 한진환 본부장, 금성원 최성숙 원장, 백민원 심상대 원장이 참석해 따뜻한 나눔의 순간을 함께했다.

특히 SGI서울보증 광주호남본부는 단순한 기부에 그치지 않고 직원들이 직접 자원봉사에 나서 지역사회에 온정을 나누며 눈길을 끌었다.

이날 직원들은 금성원의 지하 도서실에서 연령대별로 책을 분류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해 아이들이 더 쉽게 책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왔다.

한진환 본부장은 “오랜만에 땀 흘리며 봉사활동에 참여해 마음이 따뜻해졌고 아이들이 책을 편하게 찾는 모습을 상상하니 미소가 저절로 지어졌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따뜻한 나눔을 꾸준히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윤병태 시장은 “최근 경제 상황이 어려워지면서 복지시설에 대한 후원과 관심이 줄어들고 있는 상황에서 SGI서울보증의 따뜻한 손길은 큰 힘이 된다”며 “성금은 아이들의 복지 향상과 생활환경을 개선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나주= 조재호 기자

samdady@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