빽다방, 엑소와 콜라보 음료 ‘크림소다’ 한정 출시

박자연 기자
입력일 2023-08-01 09:36 수정일 2023-08-01 09:36 발행일 2023-08-01 99면
인쇄아이콘
1
빽다방, 엑소(EXO)와 특급 콜라보 성사 ‘크림소다’ 음료 한정 출시. (사진=더본코리아)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이 SM엔터테인먼트의 인기 아티스트 엑소(EXO)와 협업해 시즌 한정 메뉴 ‘크림소다’를 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빽다방은 정규 7집으로 돌아온 엑소의 컴백을 기념해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신선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타이틀곡인 ‘Cream Soda(크림소다)’를 콘셉트로 한 신메뉴를 기획했다. 특별히 멤버의 모습이 담긴 전용 컵홀더까지 만들어 콜라보의 의미를 더했다.

이번 콜라보 메뉴는 엑소(EXO)만의 쿨섹시 바이브를 녹여낸 곡의 콘셉트를 그대로 살려, 기분 좋은 달콤함과 청량감을 담아낸 점이 눈길을 끈다. 청량한 블루 컬러의 소다맛 베이스에 탄산수를 더한 시원한 에이드 위에 부드러운 아이스크림과 스프링클 토핑을 올려 달콤하면서도 톡 쏘는 맛을 즐길 수 있다.

빽다방은 엑소와의 콜라보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8월 한 달간 ‘크림소다’ 음료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한 주차별 MD 경품 증정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빽다방 공식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번 빽다방과 엑소(EXO)의 콜라보 음료 메뉴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빽다방에서 만나볼 수 있다.

빽다방 관계자는 “브랜드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과 엑소의 글로벌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과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자 이번 협업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엑소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에서 등장했던 이번 신메뉴를 맛보며 엑소와 함께 즐겁고 시원한 여름 보내길 바란다고”고 말했다.

박자연 기자 naturepark127@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