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당탕탕 안테나' 300만뷰 기념, 미니 콘서트 20일 개최

이종윤 기자
입력일 2021-10-15 13:08 수정일 2021-10-15 13:08 발행일 2021-10-15 99면
인쇄아이콘
안테나
사진=카카오엔터테인먼트

가수 유희열이 수장으로 있는 안테나 아티스트들의 반전 예능 ‘더듬이TV : 우당탕탕 안테나’가 시청자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한다.

15일 카카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듬이TV : 우당탕탕 안테나’의 누적 조회수 300만뷰 돌파를 기념해, 오는 20일 오후 6시 안테나 아티스트들과 함께하는 미니 콘서트를 온라인 라이브로 진행한다.

이번 콘서트는 유희열 대표가 내건 300만뷰 조회수 공약에 따른 것으로, ‘우당탕탕 안테나’에 출연하는 아티스트들의 활약이 펼쳐지며 론칭한지 2주도 채 되지 않아 300만 조회수를 훌쩍 넘길 정도로 호응을 얻고 있다.

안테나 아티스트들의 미니 콘서트는 카카오TV와 안테나의 공식 유튜브 채널, 음원사이트 멜론에서 라이브로 생중계된다. 페퍼톤스, 샘김, 이진아, 적재가 각기 다른 감성과 음악으로 특급 귀호강 라이브를 선보이며, 유희열 대표 또한 깜짝 등장해 스페셜 무대를 선보일 예정. 그간 ‘더듬이TV : 우당탕탕 안테나’를 통해 재치 넘치는 입담과 웃음만렙 케미스트리를 선보여 왔던 이들은 이번 미니 콘서트에서는 아티스트 본연의 감성을 듬뿍 담은 라이브를 통해, 가을밤을 촉촉하게 적실 감성 자극 타임을 전할 계획이다.

특히 아티스트들은 그간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콘서트 등을 통해 팬들과 소통할 기회를 갖기 어려웠던만큼, 오랜만에 마련된 이번 기회를 통해 다양한 곡들을 선보이며 풍성한 즐길거리를 선사하겠다는 목표다. 각 아티스트들이 팬들에게 어떤 곡들로 환상적인 라이브를 선사할지, 아티스트들의 웃음만렙, 화기애애 케미스트리가 어떻게 드러날지 기대감을 모은다.

이종윤 기자 yagubat@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