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코스메틱, ‘쿨 업 미스트’ 리뉴얼 출시

강창동 기자
입력일 2020-08-06 09:29 수정일 2020-08-06 09:29 발행일 2020-08-06 99면
인쇄아이콘
MLB 코스메틱, ‘쿨 업 미스트’ 리뉴얼 출시
[사진1] 쿨 업 미스트

스킨케어 브랜드인 MLB코스메틱이 피부열감 해소에 도움을 주는 ‘쿨 업 미스트’를 새롭게 리뉴얼, 쿨링 제품 최대 55% 할인 특가판매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쿨 업 미스트는 기능이 한층 업그레이드 됐다. 한층 습해진 피부의 온도를 즉각 낮춰주고 피부의 수분장벽을 강화시켜주는 해양심층수 성분을 함유하는 한편 안개처럼 고운 입자와 시원한 분사력 등이 강화됐다. 기존 100㎖ 용량부터 휴대가 간편한 50㎖ 용량의 미니어처 사이즈로 구성해 여행이나 운동 중에 즉각적인 쿨링감이 필요할 때 수시로 뿌릴 수 있도록 했다.

쿨 업 미스트는 남녀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활동적인 일상의 피부 고민, 운동 전후 바디 케어 등 브랜드 컨셉인 액티브 뷰티를 제품 안에 그대로 녹여냈다. 한 여름 달아오른 피부 온도를 내려주는 한편 안개처럼 고운 분사력을 가져 메이크업 전후 수시로 가볍게 뿌려 일상생활 속에 간단한 유수분 밸런스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자극없는 순한 쿨링감으로 피부열감을 해소시키며 캐모마일 꽃추출물 성분이 자극받은 피지를 진정시켜주고 피부에 건강한 수분감을 준다.

쿨링 제품의 선두주자인 MLB코스메틱은 리뉴얼 출시 기념으로 이달 31일까지 MLB코스메틱 공식몰에서 ‘쿨 업 미스트’와 ‘쿨 다운 시카 마스크팩’, ‘쿨링 바디핏워시’등 쿨링 제품을 최대 55% 할인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

유병영 에스고인터내셔널 대표는 “쿨 업 미스트는 피부 열감과 트러블을 낮추기 위한 탁월한 성분만을 담아 새롭게 리뉴얼했다”며 “소비자들의 편의성까지 고려해 50㎖ 미니어처 용량도선보인다.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쿨링효과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으로 성분과 기능 모두 업그레이드 했다”고 강조했다.

에스고인터내셔널은 미국의 ‘MLB’ 화장품 라이선스 브랜드를 보유하고 국내와 해외에서 화장품 사업을 공격적으로 펼치고 있다.

강창동 기자 cdkang1988@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