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어랩, 셀프 뷰티족 겨냥한 셀프 테라피 ‘방짜아티잰’ 선봬

강창동 기자
입력일 2020-05-14 17:05 수정일 2020-05-14 17:05 발행일 2020-05-14 99면
인쇄아이콘
큐어랩, 셀프 뷰티족 겨냥한 셀프 테라피 ‘방짜아티잰’ 선봬
[사진] 방짜아티잰

㈜큐어랩이 셀프 뷰티족을 위한 홈케어 상품으로 ‘방짜아티잰’ 셀프 테라피 도구(사진)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방짜아티잰’은 고급 에스테틱 수준의 테라피를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셀프 홈케어용 제품으로 얼굴 라인, 바디 실루엣 관리와 더불어 평소 결린 부분을 스스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테라피 도구이다. 작은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한 ‘방짜아티잰’은 집, 사무실, 기내, 강의실 등 언제 어디서나 필요한 순간 꺼내 사용할 수 있으며 금속 재질로 제작돼 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구리 78%와 주석 22%의 비율로 합금한 한국 전통의 방짜로 제작된 ‘방짜아티잰’은 뜨거운 물에서는 바로 뜨거워지고, 차가운 물에서는 바로 차가워지는 성질을 가지고 있어 물의 온도만으로도 온냉 테라피에 탁월한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자연친화적 뷰티 케어 도구이다.

최용학 큐어랩 대표는 “이 제품은 방짜 테라피로 알려진 이파리의 개발자이며 큐어랩 뷰티사업 부문 대표인 이은경씨가 테라피스트로서의 노하우를 활용하여 새롭게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에스테틱 전문가용 테라피 도구를 집에서도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며 “코로나로 외부 활동이 어려운 시기에 집에서 나홀로 미용을 하는뷰티족을 위한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셀프 홈케어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방짜아티잰’은 헤드부터 꼬리까지 셀프 관리에 최적화된 회전 각도를 적용해 얼굴과 몸 어느 부위에서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인체공학적 곡선형 모양으로 그립감이 뛰어나 처음 접하는 사람도 혼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방짜아티잰’의 사용법 및 구매 문의는 큐어랩 뷰티 사업부문 본점인 판교의 ‘이파리본’을 통해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강창동 기자 cdkang1988@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