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코스메틱, 남성용 향수 출시...‘MLB 그루 오 드 퍼퓸’ 3종

강창동 기자
입력일 2019-11-04 10:30 수정일 2019-11-04 10:30 발행일 2019-11-04 99면
인쇄아이콘
MLB 코스메틱, 남성용 향수 출시...‘MLB 그루 오 드 퍼퓸’ 3종
MLB GROO 오 드 퍼퓸 3종 (1)

LA 다저스, 뉴욕 양키즈, 보스턴 레드삭스 등 MLB 메이저리그 3개 구단의 향수가 국내에서 처음 출시되었다.

MLB 코스메틱은 MLB 리그 LA 다저스, 뉴욕 양키즈, 보스턴 레드삭스 등 3개 구단의 아이코닉한 이미지와 각 도시의 이미지를 담아낸 첫 향수 컬렉션을 런칭, 남성용 ‘MLB 그루 오 드 퍼퓸’ 3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들 제품은 2~3개의 향수를 조율해 개성있는 향을 즐길 수 있도록 중성적인 향부터 플로럴, 시트러스 계열로 조향되었다.

LA ‘다저스 아쿠아’ 오 드 퍼퓸은 산타모니카 해변의 첫 태양과 푸른 바람을 닮은 프레시한 무드가 특징이다. 달콤한 향이 섞여 휴양지의 여유로움과 즐거움을 선사하며 라스트 노트로 시더우드를 더해 스포티한 에너지를 전한다.

NY ‘양키스 블론드’ 오 드 퍼퓸은 뉴욕 브루클린의 시크한 이미지를 연상시키는 조향으로 탄생했다. 도시 새벽공기의 차분하고 산뜻한 느낌을 가진 그린 노트의 첫 터치로 시작해 미들노트는 세련되고 우아한 플로럴향의 화려한 질감이 돋보인다.

B ‘레드삭스 우디’ 오 드 퍼퓸은 미국에서 가장 오랜 역사를 지닌 도시 보스턴의 이미지처럼 지적이고 관능적이면서도 가장 남성적인 느낌을 담아낸 향수다.

유병영 에스고인터내셔널 대표는 “MLB 코스메틱에 대한 국내외 소비자 반응이 매우 뜨거워 MLB 그루 라인의 첫 향수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아침, 오후, 저녁 등 시간별로 연상되는 향수 라인의 제안과 함께 아침의 가벼운 운동과 저녁의 격한 운동 및 액티브한 라이프 스타일의 소비자들을 위해 세심하게 디자인된 향”이라고 말했다.

강창동 기자 cdkang1988@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