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마케팅 전문기업 ‘센트온’, 부산창업박람회 참가

강창동 기자
입력일 2019-04-25 16:21 수정일 2019-04-25 16:21 발행일 2019-04-25 99면
인쇄아이콘
향기마케팅 전문기업 ‘센트온’, 부산창업박람회 참가
부산창업박람회장의 센트온 부스.

향기 마케팅 전문기업인 (주)센트온이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부산 벡스코(BEXCO) 제1전시장 1홀에서 열리는 ‘2019 부산창업박람회’에 참가해 가맹점 모집에 나섰다.

센트온은 전문성을 보유한 향기 솔루션 기업으로 호텔 및 리조트, 리테일샵, 브랜드 쇼룸, 금융, 공공기관 등 다양한 공간에 향기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센트온은 이번 창업박람회에서 점점 확대되는 향기마케팅 시장을 함께 이끌어 갈 ‘센트 마스터(센트온의 본사 교육을 통해 향기마케팅 전문가로 성장한 가맹점주)’를 모집한다.

센트온의 향기마케팅 창업은 1인 사업,무점포, 소자본 창업이 가능하여 임대료 및 인건비에 대한 부담이 없는 것이 큰 장점이다. 매출성장 지원 제도와 매월 정기적인 향기 관리 서비스를 통해 안정적인 수익을 보장받으며, 시간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본사는 설명했다.

센트온은 신규 창업자들에게 정기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향기 교육, 제품 및 설치 교육, 제안서 작성, 영업자료 제공, 법규 사항 등 다양한 지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실제 영업 현장을 재현해 영업노하우를 얻을 수 있도록 고안한 롤 플레잉과 동행 영업을 진행하고 있다.

유정연 센트온 대표는 “향기마케팅 시장의 저변이 넓어지다 보니 최근 부산지역에서도 꾸준히 가맹문의가 들어오고 있다”며 “부산을 비롯해 울산, 경남 지역에 가맹점을 늘리는 계기를 만들기위해 부산창업박람회에 참가했다”고 말했다.

강창동 기자 cdkang1988@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