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나생명, 멤버십 가입자 대상 심리상담 서비스 제공

이나리 기자
입력일 2016-07-27 10:13 수정일 2016-07-27 10:13 발행일 2016-07-27 99면
인쇄아이콘
마음힐링_보도자료

라이나생명은 마음마을과 업무 제휴협약을 체결하고 전성기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전성기 홈페이지를 통해 힐링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두 회사는 ‘마음힐링 공감존’을 제공, 공감과 지지, 위로의 치유 프로그램 경험 및 나에 대한 이해를 통해 직면한 문제를 치유 받을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먼저 전성기 홈페이지 상담게시판을 통한 무료 상담 서비스와 함께 회원 대상의 특화된 상담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마음힐링 공감존’에 익명으로 고민을 남기면 전문 상담사가 해당 글에 공감과 위로가 담긴 답글을 남기는 방식이다. 또한 부부관계 회복, 행복 설계, 자신감 회복, 자아발견 등 중장년 회원들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행사를 개최하고 심리 상담이 필요한 고객에게 차별화된 편의를 제공할 계획이다.

라이나생명의 ‘전성기멤버십’은 중장년층을 위한 건강 정보 및 각종 할인혜택을 제공하는무료 헬스&라이프 멤버십 서비스다.

홍봉성 라이나생명 사장은 “전성기 멤버십 회원들에게 일상적인 스트레스 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중장년이 고민하고 있는 부분에 대해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를 통해 혜택의 폭을 넓혀 나가고 전성기 멤버십 회원들이 즐겁고 활기찬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주도적으로 리드할 것”이라 밝혔다.

이나리 기자 nallee-babo@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