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직장인·대학생 대상 금융교육 세미나‘Hana 투자 Meet Up’시행

김동휘 기자
입력일 2022-10-12 10:03 수정일 2022-10-12 10:03 발행일 2022-10-12 99면
인쇄아이콘
하나은행
하나은행이 직장인과 대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금융교육 세미나 ‘Hana 투자 Meet Up’을 시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사진=하나은행)

하나은행이 직장인과 대학생에게 건전한 자산관리를 지원하기 위한 금융교육 세미나‘Hana 투자 Meet Up’을 시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지난 5월 대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했던‘MZ 투자 Meet Up’의 참가대상을 기업 및 단체 임직원 등의 직장인까지 확대해 시행하는 것이다.

하나은행은 시장의 불확실성과 경기침체 우려가 커지며 자산관리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최근 자산관리 트렌드와 시장을 이해하고 올바르게 투자하는 전략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세미나를 마련했다.

Hana 투자 Meet Up에서는 △필수적으로 알아야 할 세금 상식 및 절세전략 △부동산 상식 및 투자전략 △주식시황 및 투자가이드 등의 건전한 자산관리 형성을 위한 프로그램이 무료로 제공된다.

세미나 참여하는 강사진은 △리빙트러스트 센터의 세무·법률전문가 △부동산투자자문센터의 부동산 전문가 △투자상품본부의 투자전문가 등 전문가 20여명이 참여한다.

김기석 하나은행 자산관리그룹 부행장은 “‘Hana 투자 Meet Up‘을 통해 직장인과 대학생들에게 건전한 투자전략과 효과적인 자산관리 노하우를 무료로 제공하게 될 것”이라며 “향후에도 금융지식이 부족한 손님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동휘 기자 kimdh@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