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주아, '킬힐' 합류…김하늘·김성령과 호흡

김세희 기자
입력일 2022-01-05 09:58 수정일 2022-01-05 09:59 발행일 2022-01-05 99면
인쇄아이콘
asdasd
신주아 (사진=알앤디컴퍼니)

배우 신주아가 tvN 새 드라마 ‘킬힐’에 합류한다.

4일 소속사 알앤디컴퍼니 측은 “신주아가 tvN 새 드라마 ‘킬힐’에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킬힐’은 치열한 홈쇼핑 업계를 배경으로 성공을 쟁취하고자 하는 이들의 강렬한 욕망과 경쟁, 권력 가운데 펼쳐지는 인간 본성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앞서 배우 김하늘, 이혜영, 김성령이 캐스팅 확정되며 화제를 모았다.

신주아는 극 중 ‘고은나라’ 역을 맡았다. 고은나라는 늘 흐트러짐 없는 모습으로 생방송을 진행하는 쇼핑 호스트이지만 은은한 허당미를 가진 매력적인 인물이다.

2004년 드라마 ‘작은 아씨들’로 데뷔한 신주아는 그 동안 드라마 ‘백만장자와 결혼하기’, ‘얼마나 좋길래’, ‘내 인생의 단비’, ‘오롤라 공주’, ‘맨투맨’ 등에 출연했으며, 특히 최근에는 TV조선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에 특별 출연해 남편의 불륜녀에게 직설적으로 일침하는 ‘수정’ 역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2014년 태국인 사업가와 결혼해 태국에서 생활하고 있는 신주아는 유튜브 채널 ‘에브리데이 신주아’를 통해 태국 라이프를 소개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한편, 신주아가 출연하는 tvN 새 드라마 ‘킬힐’은 올 상반기 첫 방송 예정이다.

김세희 기자 popparrot@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