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신곡 '샤크(Shark)' 오늘(23일) 공개

이종윤 기자
입력일 2021-12-23 14:02 수정일 2021-12-23 14:02 발행일 2021-12-23 99면
인쇄아이콘
오마이걸
사진=유니버스

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이 신곡 ‘샤크(Shark)’를 오늘(23일) 공개한다.

23일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오마이걸의 신곡 ‘샤크’를 발매한다.

신곡 ‘Shark’는 펑키한 기타 사운드와 EP가 맞물려 타이트한 리듬과 오마이걸 특유의 밝은 분위기를 완성한 곡이다. 곡 전체를 아우르는 다이내믹한 흐름 위로 쌓아 올린 알앤비 감성의 코드 진행과 훅킹한 후렴구가 인상적이다.

특히 트렌디한 음악으로 사랑받고 있는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콜드(Colde)가 ‘Shark’의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해 오마이걸의 색다른 매력을 끌어내는 동시에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Shark’ 뮤직비디오에서는 오마이걸이 일탈을 통해 ‘또 다른 나’를 찾아가는 한 편의 뮤지컬 영화와 같은 스토리와 영상미가 펼쳐진다.

오마이걸은 ‘살짝 설렜어(Nonstop)’, ‘비밀정원’, ‘Dolphin (돌핀)’, ‘다섯 번째 계절(SSFWL)’, ‘불꽃놀이 (Remember Me)’, ‘Dun Dun Dance’ 등 다수의 히트곡을 통해 폭넓은 음악적 역량을 증명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오마이걸은 이번 유니버스 신곡 ‘Shark’를 통해 또 한 번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히며, 글로벌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종윤 기자 yagubat@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