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가부, 오늘(25일) 가요계 데뷔…"세상 놀래키는 존재될 것"

이종윤 기자
입력일 2021-10-25 11:15 수정일 2021-10-25 11:15 발행일 2021-10-25 99면
인쇄아이콘
버가부
버가부. 사진=에에팀엔터테인먼트

걸그룹 버가부(bugAboo, 초연 유우나 레이니 지인 은채 시안)가 가요계에 데뷔한다.

25일 소속사 에이팀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버가부(bugAboo)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bugAboo’(버가부)를 공개한다.

타이틀곡 ‘bugAboo’를 포함해 수록곡 ‘All Night Play’(올 나잇 플레이), ‘bugAboo(Inst.)’ 총 3곡으로 구성된 이번 데뷔 앨범은 세상을 놀래키는 존재가 되고 마음속의 두렵고 놀라운 존재를 함께 극복해 꿈을 이루자는 버가부(bugAboo)의 당차고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한다.

앨범명과 동일한 이름을 가진 타이틀곡 ‘bugAboo’는 새로운 세계로 떠난 버가부(bugAboo)의 모험기를 그려냈으며, 이탈리아풍 웨스턴 사운드와 K-POP(케이팝)이 결합된 독특한 장르의 매력적이고 활기찬 곡이다.

앞서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통해 버가부(bugAboo)는 판타지 영화 버금가는 스케일을 공개하며 이목을 끌었다. 초호화 스포츠카의 등장부터 컬럴풀한 색감, 의문의 유령까지 보는 재미를 예고한 버가부(bugAboo)는 본 뮤직비디오에서 강렬하고 화려한 군무와 히어로 영화 같은 스토리 전개, 신비하고 몽환적인 영상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WE CAN MEET ANYTIME, ANYDAY, ANYWHERE’라는 버가부(bugAboo)의 슬로건처럼 글로벌 무대를 향해 나아갈 준비를 마친 버가부(bugAboo)는 ‘bugAboo’라는 새로운 세계로 대중을 초대, 듣는 재미는 물론, 보는 재미까지 선사할 전망이다.

이종윤 기자 yagubat@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