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씨씨인테리어 "빠른 시공 가능한 욕실 리모델링 '이지패널 패키지' 인기"

전혜인 기자
입력일 2019-09-17 09:37 수정일 2019-09-17 09:37 발행일 2019-09-17 99면
인쇄아이콘
KakaoTalk_20190917_080220647
KCC 홈씨씨인테리어의 욕실 리모델링 상품 ‘이지패널 패키지’. (사진제공=KCC)

KCC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인테리어가 출시한 욕실 리모델링 상품 ‘이지패널 패키지’가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17일 홈씨씨인테리어에 따르면 최근 매장 방문 고객을 중심으로 이지패널 패키지를 통한 욕실 리모델링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 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미뤄왔던 집 수리와 인테리어 새 단장을 준비하는 고객이 늘어나면서 공간별 부분 리모델링에 대한 수요 또한 늘어나고 있다는 설명이다.

최근 정부 규제를 비롯해 주택 시장이 침체 국면에 접어들면서 주택 매매가 감소하는 대신 기존의 노후된 주택을 부분적으로 리모델링하려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특히 욕실의 경우 공사를 진행하는 기간 동안 화장실을 제대로 사용할 수 없는 등 리모델링을 진행하는데 어려움이 많았던 탓에 빠른 시공이 가능한 이지패널 패키지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지패널 패키지는 줄눈 없는 패널 소재를 이용함으로써 빠른 리모델링이 가능하다. 기존 욕실 리모델링이 최소 3~4일에서 길게는 7일 이상까지 소요됐던 것에 반해 이지패널 패키지는 패널 보드끼리 서로 맞붙이는 결합 방식의 건식 시공으로 이틀이면 욕실의 모든 리모델링을 마칠 수 있다.

아울러 홈씨씨인테리어만의 유일한 패널 시공 방식인 ‘히든 몰딩’으로 곰팡이와 물 때 청소가 간편해 깨끗한 욕실을 만들 수 있다. 또 욕실 벽은 물론 거실 아트월에도 함께 설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디자인으로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패널 선택폭이 넓다는 것도 이지패널의 장점이다.

KCC 관계자는 “노후된 아파트와 주택은 점점 늘어나고 있는 반면 주택매매에는 제약이 많아지고 있기 때문에 집안 공간을 필요에 따라 부분 리모델링하려는 소비자들이 많아졌다”며 “홈씨씨인테리어는 이러한 흐름에 맞게 빠른 시공과 고급스러운 외관 연출이 가능한 이지패널 패키지를 통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수요와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전혜인 기자 hye@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