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표산업, VIP고객 초청행사 개최 "고객 전담관리로 빠른 피드백 약속"

전혜인 기자
입력일 2019-02-21 16:39 수정일 2019-02-21 16:39 발행일 2019-02-21 99면
인쇄아이콘
삼표산업 VIP고객초청행사 단체사진
지난 20일 진행된 삼표산업 VIP고객 초청행사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삼표그룹 제공)

삼표산업은 지난 20일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호텔에서 레미콘·특수콘크리트 분야 VIP고객 초청행사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삼표그룹은 매년 계열사별로 VIP고객사에 대한 초청행사를 개최해 감사의 뜻을 전하고 신제품을 소개하는 시간을 갖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홍성원 삼표산업 대표이사를 비롯한 회사 임직원과 종합건설·전문건설분야 업체 관계자 등 150여명이 참석했다.

홍 대표는 “VIP고객사들께 진심을 감사하는 마음을 표현코자 매년 주요 고객사 관계자를 모시고 이 같은 행사를 하고 있다”며 “더욱 우수한 제품을 적기에 공급하고 특수콘크리트, 드라이 몰탈 등 업계를 선도하는 당사 제품 관련 기술지원과 자문도 적극 시행하고 고객과 동반성장 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삼표산업은 올해부터 새롭게 VIP 거래선에 전담직원을 배치해 제품 출하를 신속히 시행하는 동시에 고객사에 고품질 제품 생산을 위한 무료 기술지원과 자문을 시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고객사에 대양한 의견과 불만을 수렴할 수 있는 직통 전화(삼표콜센터)를 개통하고 VIP고객의 주요 요구사항에 빠른 피드백을 약속했다.

아울러 건설현장의 경쟁력 제고를 위한 특수 콘크리트 개발에도 전력을 쏟는다. 이와 관련 삼표산업은 지난해 건설사의 니즈에 맞춰 자기충전·조강·내한 콘크리트를 선보인 바 있다.올해도 건설현장의 목소리를 반영해 공기 단축 및 비용 절감 등이 가능한 특수 제품 개발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최우수 고객사 10곳을 선정, 감사패를 전달하고 만찬과 함께 약 1시간 가량 전금주 사상심리연구소 대표로부터 ‘사상체질 건강관리’ 강의도 진행했다.

전혜인 기자 hye@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