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뉴플러스 TS샴푸, 현대홈쇼핑 론칭방송 성황리 매진

강창동 기자
입력일 2018-09-19 17:25 수정일 2018-09-19 17:28 발행일 2018-09-19 99면
인쇄아이콘
TS 올뉴 플러스
TS 올 뉴 플러스 샴푸

TS트릴리온은 지난 14일 금요일 밤 진행된 현대홈쇼핑 올뉴플러스 TS샴푸 론칭 방송에서 매진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최근 출시된 올뉴플러스 TS샴푸는 지난 홈쇼핑판매(GS홈쇼핑, CJ오쇼핑)에서도 완판으로 물량 부족사태를 빚기도 했다. 이번 현대홈쇼핑의 론칭방송도 매진을 달성함으로써 TS샴푸는 새로운 판매채널을 확보, 안정적인 성장세를 누리게 됐다.

올뉴플러스 TS샴푸는 자연유래성분 32가지와 단백질 성분 4가지를 함유하고 있다. 라벤더 오일과 로즈마리잎 오일, 유칼립투스잎 오일을 추가해 산뜻한 향과 청량감을 더했다. 기존 올뉴TS샴푸보다 12가지 새로운 자연유래성분이 추가되었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올뉴플러스 TS샴푸가 다양한 소비자들의 두피 고민을 해결해 줄 제품으로 재탄생돼 소비자의 사랑을 받게 되었다는 반증이며, 이는 곧 고기능성 제품으로서 확고한 자리매김을 해가는데 초석이 마련된 것”이라고 말했다.

이는 원가상승을 고려하지 않고 보다 좋은 제품을 만들고자 하는 샴푸 개발자이자 대표이사인 장기영 대표의 철학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제품력으로 승부한 결과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TS트릴리온은 배우 차인표를 필두로, 배우 이하늬, 송지효 그리고 중국시장 진출을 위한 가수 황치열 등 빅모델을 통한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왔다. 최근에는 군대에서 복귀한 배우 이장우가 TS샴푸와 TS착한왁스의 새로운 광고모델로 발탁됐다.

TS샴푸는 국내 시장을 넘어 글로벌시장을 향한 도전에 적극적으로 나섰다. TS트릴리온은 올 상반기 사명을 변경하고 육발제 특수 허가류로 중국 위생허가를 받아 본격적인 중국 수출을 진행함과 동시에 호주, 미국 등 글로벌 시장진출을 본격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2017년 TS샴푸는 GS홈쇼핑과 GS샵에서 주문 수량 기준 전체 1위를 차지했으며, 2018년 TS착한치약과 TS착한바디클렌저를 선보이는 동시에 뷰티브랜드 TZ를 론칭하며 기초화장품과 생활용품으로도 사업군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유승호 기자 peter@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