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 산다' 이시언, 중학생·몸짱 과거 사진 화제…“풋풋하다” vs "CG인줄"

남소라 기자
입력일 2018-04-19 16:21 수정일 2018-04-19 16:26 발행일 2018-04-19 99면
인쇄아이콘
noname01ㅏㅏ
이시언 인스타그램

배우 이시언의 레트로 슈퍼카가 화제인 가운데, 이시언의 과거 사진이 누리꾼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시언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중학교 졸업사진과 과거 드라마 출연 사진을 공개했다.

이시언은 “누군가보내주신.. 중학시절 졸업사진ㅎㅎ 풋풋하다ㅎ 옛생각이나는군용ㅎ 비슷한가요? #이시언 #이보연 #부산덕천중”이라는 글과 함께 흑백의 졸업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짧게 깎은 헤어스타일에 교복을 입은 이시언의 모습이 담겼다. 사진 아래에는 이시언의 본명 이보연이 적혀있다.

다소 촌스럽지만 앳된 이시언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귀여워” “못생겼다” “지금 이대로 머무시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또다른 사진은 지난 2010년 방영된 SBS 드라마 ‘닥터챔프’ 출연 당시 모습으로, 이시언은 “돌아가자...도끼야, 해보자 인제, 가자!”라는 글을 사진과 함께 공개했다.

해당 사진 속 시언은 지금과는 대비되는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배우님 죄송합니다만 CG인줄”, “제발 이렇게될길 ㅋㅋ”, “이런시절도 있었네요”, “헐.지금이랑 완전다르당”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이시언은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슈퍼카를 공개해 화제가 됐다.

남소라 기자 blanc@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