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BS 더바디 성형외과, 안전한 가슴 성형을 위한 물방울 보형물 CPG를 주제로 강연

양보현 기자
입력일 2017-12-05 11:21 수정일 2017-12-05 11:21 발행일 2017-12-06 99면
인쇄아이콘

BS 더바디 성형외과에 따르면 지난 12월 1일 금요일 서울 르 메르디앙 호텔에서 2017 Mentor Meets Experts 행사에 장재훈 원장이 참석 강연을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강연은 멘토 물방울 가슴 보형물인 CPG(Contour Profile Gel)를 주제로 장재훈 대표원장이 직접 진행하였으며 강연 간에 다양한 임상사례들을 언급하며 참가자들에게 높은 호응도를 이끌어 냈다.

BS더바디 성형외과 장재훈 원장(사진=양보현 기자)
BS더바디 성형외과 장재훈 원장

CPG는 미국 FDA 승인 안전성을 인정받은 보형물로써 그동안 한국 미국 등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어 온 가슴 보형물 중 하나로 알려져 있다. 해당 보형물 제작사인 존슨앤존슨 사의 멘토 보형물이 주가 된 이번 강연 행사에서는 성형외과 전문의들 중 가슴보형물의 경험이 많은 개원의들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강연에서는 서울성모병원 성형외과 안상태 교수와 더바디 성형외과 장재훈 원장이 CPG보형물과 가슴밑주름 절개를 사용한 가슴확대술, 미고성형외과 윤원준 원장이 겨드랑이 절개를 사용한 가슴확대술을 주제로 장장 두시간 동안 강의 및 열띤 토론을 진행하였다.

국내에서 멘토 보형물 중 특히 물방울 CPG의 가장 많은 임상 경험을 보유한 성형외과 전문의 중의 한 명인 장재훈 원장이 Interactive discussion 이라는 기본 취지로 강연을 진행하였으며 동영상과 케이스 위주로 실제 CPG에 관심 있는 개원의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였다.

이를 토대로 앞으로 국내 성형업계는 다양한 수술방법 및 경험을 공유하며 미용트렌드를 교류하는 자리를 갖고 함께 발전 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장재훈 원장은 또 “이번 모임의 참석자는 대부분 서울 강남 소재 성형외과 원장님들이었지만 조만간 부산에서도 멘토 심포지엄이 곧 있을 걸로 알고 있습니다. 향후 지역에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임상 경험을 여러 전문의들에게 소개하고 함께 공유하는 기회를 가졌으면 한다”고 말을 전하면서 단순한 가슴 확대술이 아닌 만족도 높은 다양한 수술법 개발 및 연구를 진행하고 싶다고 소견을 밝혔다.

양보현 기자  jaebok3693@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