움푹 패인 여드름흉터, 성형 필러로 채운다

유원석 기자
입력일 2017-11-15 16:10 수정일 2017-11-15 16:10 발행일 2017-11-15 99면
인쇄아이콘
28

사춘기의 상징이자 고민으로 꼽혔던 여드름이 최근 식습관, 스트레스 등의 이유로 성인여드름으로 이어지고 있다. 이처럼 여드름은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한 번쯤 걱정해봤을 피부 고민이 되었다.

여드름 염증은 약물,주사 요법 등으로 해결을 잠재울 수 있지만 행여나 잘못된 방법으로 압출하거나 염증이 반복되면서 해당 부위에 피부 자생력을 상실하게 되면 움푹 패인 흉터나 색소침착으로 또 다른 상처를 남길 수 있다.

색소침착이 있을 경우 지속적인 레이저 시술,피부 관리로 회복이 가능할 수 있으나 피부가 손상되어 함몰된 흉터의 경우 치료에 한계가 있다.

이에 간단한 성형 필러 주사요법으로 여드름 흉터를 교정할 수 있는 ‘벨라필(Bellafill)’ 시술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벨라필(Bellafill)’은 ‘여드름 흉터 교정 성형 필러’로 승인 받은 제품으로 여드름 흉터 아래로 볼룸을 채워 흉터를 주변 피부 높이까지 리프팅 하고, 손실된 콜라겐을 복원하는데 도움을 준다.

일반 성형 필러들이 단순 안면부 주름을 개선하는데 반해 여드름 흉터 필러로 사용 목적을 추가로 승인받은 만큼 간단한 주사 요법으로 여드름 흉터 치료를 기대할 수 있게 되었다.

‘벨라필(Bellafill)’을 담당하고 있는 메디컬 뷰티 전문 기업 ㈜에스트라 마케팅 관계자에 따르면 “미국 FDA로부터 성형,흉터 필러로 승인 받은 ‘벨라필(Bellafill)’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그만큼 여드름 흉터에 대한 많은 이들의 고민과 회복에 대한 노력, 그리고 절실함이 컸던 것 같다.여드름 흉터 필러로 공식 허가 받은 제품인 만큼 여드름 흉터로 고민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만족할 수 있는 솔루션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뜻을 전했다.

한편 ‘벨라필(Bellafill)’은 2013년 메디컬 뷰티 전문 기업 ㈜에스트라에서 (구.브랜드) 아테필로 미국에서 국내 처음으로 수입한 제품으로 지난 6월 ‘벨라필(Bellafill)’로 리브랜딩 하여 런칭 행사를 치른 바 있다.

유원석 기자 mapzzz@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