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금, 뽕잎, 돼지감자 효능도 좋지만 과학적인 닥터혈당컨트롤로

김현정 기자
입력일 2017-10-19 10:52 수정일 2017-10-19 10:52 발행일 2017-10-19 99면
인쇄아이콘
15

최근 혈당 관리가 잘 되지 않아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일반 식품을 찾는 분들이 늘고 있다. 울금, 뽕잎, 돼지감자 등의 일반식품이 많이 알려져 있는데 이러한 일반식품도 좋지만, 아무래도 과학적인 데이터가 있는 것은 아니다보니 과학적인 건강기능식품으로 도움을 받는 것이 좋을 것이다.

혈당 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대표적인 건강기능식품으로는 닥터혈당컨트롤이 있다. 닥터혈당컨트롤은 바나바잎추출물(코로솔산)을 주원료로 함유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이 바나바잎추출물은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원료이다. 이 바나바잎추출물은 인체임상시험에서 15일간 꾸준히 섭취 시에 최대 30% 혈당 수치가 감소되는 결과를 보이고 있는 원료이다.

이렇듯, 일반식품인 울금, 뽕잎, 돼지감자 등도 좋지만 과학적 인체임상시험 데이터가 있는 닥터혈당컨트롤로 확실하게 혈당 관리를 할 수 있는 방법이 될 것이다. 닥터혈당컨트롤은 1일 2회, 1회 2정씩 꾸준히 챙겨먹으면 되는 간편한 제품이어서 혈당관리를 더욱 간편하게 혈당 관리를 할 수가 있다.

닥터혈당컨트롤은 11종의 주원료와 울금추출분말, 뽕잎추출분말 등의 부원료를 포함하여 총 22종의 부원료가지 함유되어 있어 다양한 성분을 한 번에 섭취할 수가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혈당 관리는 물론이고, 건강관리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고민하다 혈당과 건강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닥터혈당컨트롤을 내놓게 됐다” 라고 전했다.

한편, 닥터혈당컨트롤의 공식홈페이지에서는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김현정 기자 press@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