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적으로 얼굴 갸름해지는법? ‘오투브이’ 효과적

최은석 기자
입력일 2017-10-18 16:33 수정일 2017-10-18 16:33 발행일 2017-10-19 99면
인쇄아이콘
마이클리닉 오투브이

갸름하고 날씬한 얼굴형은 누구나 갖고 싶은 미인의 필수조건이다. 눈, 코, 입이 크게 화려하지 않아도 얼굴형이 갸름하고 고우면 인상도 한결 부드러워 보인다.

하지만 예쁜 얼굴형을 타고났다 할지라도 나이가 들면서 피부가 처지고 살이 늘어져 모양을 망가뜨리는 경우가 적지 않다. 골격이나 근육이 발달해 하관이 커지기도 한다. 경락마사지 등을 통해서 어느 정도 관리도 가능하지만, 지속하기도 힘들고 빠른 시간에 효과를 보기 힘든 경우도 있어 해결이 쉽지 않다.

특히 이중턱이 있을 경우 얼굴이 갸름해 보이지 않거나 브이라인을 형성하는데 방해가 되는 만큼 얼굴 갸름해지는법을 통해 자연스럽게 이중턱없애기가 강조되고 있는 요즘이다.

그렇다면 얼굴 갸름해지는법을 위한 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

마이클리닉 강은희 원장은 지방 과다가 아니라면 피부 탄력이 떨어져 이중턱이 생기는 경우가 많은 만큼 심부열 고주파, 체외충격파, 탄력레이저 등을 통해 이를 개선하라고 추천하고 있다. “지방과 근육, 피부의 탄력에 따라 얼굴형 및 크기가 달라진다”며 “무리하게 수술하는 것보다 리프팅을 통해 탄력 있고 매끄러운 브이라인 얼굴을 만들면 좋다”고 말했다

마이클리닉의 오투브이는 얼굴의 불필요한 지방을 제거하고 피부 탄력을 개선, 턱 근육을 이완시켜 보기 싫게 넓은 얼굴크기를 줄이는 시술이다. 볼살과 근육이 많거나 처진 피부에 사각턱인 경우, 턱살이 많고 사각턱인 경우에 얼굴갸름해지는법으로 효과적이다.

피부표면을 포함하여 얼굴을 구성하는 근육층, 근막층, 지방층까지 시술이 진행되어 자연스러운 방식으로 얼굴의 순환선까지 보이지 않는 얼굴선을 지배하는 라인을 찾아서 균형 있는 얼굴선을 완성할 수 있다.

마이클리닉의 모든 시술은 안전성과 건강에 중점을 둔 비 수술적인 방법으로 시술이 진행되어, 혈관 조직이나 주변 신경손상의 우려가 없고 일상 생활에 지장 없이 가능하다면서 신체 부위 중 가장 중요하고 민감한 얼굴라인을 위해서는 전문가를 통한 시술 진행을 권한다고 조언하였다.

최은석 기자 kd9494@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