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릿지포토] 풀무원로하스, 2중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 유산균 '파워 프로바이오틱스' 출시

양윤모 기자
입력일 2017-10-17 09:48 수정일 2017-10-17 09:48 발행일 2017-10-17 99면
인쇄아이콘
-중년층 장 환경 고려해 식약처 권장 일일 섭취 최대치인 100억 CFU 유산균 보장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에 도움 줄 수 있는 홍경천추출물 함유
풀무원건강생활의 풀무원로하스가 17일 장 건강과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2중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파워 프로바이오틱스’를 출시했다.
풀무원로하스 '파워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컷
풀무원로하스 ‘파워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파워 프로바이오틱스’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권장하는 일일 섭취 최대치인 100억CFU의 유산균을 보장하며 풀무원로하스가 과학적으로 설계한 10종 혼합유산균을 부원료인 프리바이오틱스와 함께 배합한 신바이오틱스(synbiotics, synergy + biotics) 제품이다.

프리바이오틱스(prebiotics)는 유익균의 먹이가 되어 프로바이오틱스의 활동을 돕는 물질로, 프로바이오틱스의 본래 기능인 장내 유해균 억제와 유익균 증가가 더욱 효과적으로 될 수 있도록 시너지 효과를 낸다.

또한 듀오 구성을 통해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경천추출물 성분을 비롯해 부원료인 알로에, 프로폴리스, 강황추출물, 소화효소 등을 담았다. 홍경천추출물은 추운 고산지대의 악조건에서 자생하는 바위돌꽃 허브로 피로의 직접적인 원인이 되는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과 안정성에 대해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원료다.

위에서 지켜주고 장까지 살아가는 듀얼 코팅이 적용된 것도 특징이며 단백질 코팅으로 내산성을 강화해 장내 도달율을 향상시키고 다당류로 한번 더 코팅하여 안정성을 높인 프로바이오틱스다. 섭취 편의성도 고려해 하루 한번 1포만 물과 함께 섭취하면 돼 간편하다. 풀무원건강생활의 방문판매 유통채널인 풀무원로하스 헬스어드바이저와 온라인 쇼핑몰 ‘풀무원샵’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양윤모기자 yym@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