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보 출범 1주년, 새로운 김연아 우산댄스 CF 런칭

이나리 기자
입력일 2016-07-04 10:41 수정일 2016-07-04 10:41 발행일 2016-07-04 99면
인쇄아이콘
KB손해보험_김연아의 우산댄스 보실래요
KB손해보험 신규 TV CF ‘국민과 함께 희망을 쓰다’편의 한 장면. 사진:KB손해보험제공

KB손해보험은 출범 1주년에 맞춰 피겨여왕 김연아 씨가 등장하는 새로운 TV CF ‘국민과 함께 희망을 쓰다’ 편을 런칭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CF는 KB손보의 새 광고 슬로건인 ‘국민과 함께 희망을 쓰다’를 표현하고자 ‘우산’과 반복적인 멜로디 라인의 ‘KB손해보험 로고송’을 접목시켰다.

광고 모델로는 국민 피겨 스타이자 10년 동안 KB금융그룹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김연아 씨가 1년 전 KB손보 출범 CF에 이어 다시 한번 호흡을 맞췄다. 로고송도 직접 불러 전문 가수 못지 않은 노래실력까지 뽐냈다.

전영산 KB손보 고객부문장 상무는 “지난 해 출범 광고에서 KB금융그룹과의 만남과 새 출발을 알리고자 했다면, 이번 새 광고에서는 고객에게 ‘KB손보’을 더욱 친숙하게 만들고, 기존 보험사들과는 차별화된 ‘KB손해보험’만의 이미지를 구축하고자 했다”고 밝혔다.

한편 KB손보는 출범 1주년과 신규 CF 런칭을 기념해 홈페이지와 SNS에서 대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한달 간 출범 1주년 축하 메세지와 함께 신규 CF 영상을 온라인 상에서 공유한 인원 중 365 명을 추첨해 ‘애플 아이패드 Pro’와 특별 제작된 ‘KB희망우산’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나리 기자 nallee-babo@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