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 첨단장비 통해 정수기 '큐브제로' 광고 제작

전경진 기자
입력일 2016-04-25 16:24 수정일 2016-04-25 16:24 발행일 2016-04-25 99면
인쇄아이콘
큐브제로
이노션이 첨단장비 ‘로봇암’을 활용해 정수기 ‘큐브제로’의 광고를 제작했다고 25일 밝혔다. (사진제공=이노션)

이노션월드와이드가 첨단장비 ‘로봇암’을 활용해 제작한 새 정수기 광고를 선보였다.

이노션월드와이드는 현대렌탈케어의 신제품 정수기 ‘큐브제로’를 로봇암 장비를 활용해 촬영했다고 25일 밝혔다.

‘로봇암’은 카메라 동선을 컴퓨터로 100% 프로그래밍해 보다 정교한 촬영을 가능케 하는 첨단 장비다. 사람이 조작하는 카메라가 표현하기 어려운 역동적 장면 역시 촬영할 수 있다.

이노션의 한 관계자는 “정수기의 프레임을 새롭게 정의하는 차원에서 큐브제로의 등장을 보여주고 싶었다”며 “이를 위해 아직 국내에선 거의 사용되지 않았던 새 촬영 장비 ‘로봇암’으로 새 정수기의 모습을 담았다”고 밝혔다.

이노션 측은 큐브제로의 런칭캠페인을 TV광고뿐 아니라 잡지, 온라인, 옥외광고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큐브제로 정수기는 현대렌탈케어가 새롭게 런칭한 생활환경가전 브랜드 ‘현대큐밍’의 신제품이다. 일반 정수기와 달리 정수된 물을 보관하는 저수조 등이 없어 균과 바이러스가 번식할 수 없다. 현대렌탈케어는 신제품 출시 등에 맞춰 현재 활발한 마케팅을 벌이고 있다.

전경진 기자 view@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