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다함께 차차차2’ 연예인 캐릭터 추천 이벤트 진행

정윤나 기자
입력일 2015-06-24 14:31 수정일 2015-06-24 14:32 발행일 2015-06-24 99면
인쇄아이콘
다함께 차차차2_연예인 추천 이벤트_이미지

브릿지경제 정윤나 기자 =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액션 레이싱 게임 ‘다함께 차차차2(개발사 넷마블네오)’의 캐릭터로 등장하는 차범근·차두리를 이을 새로운 연예인을 추천하는 이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게임 내 캐릭터로 만나고 싶은 연예인을 오는 28일까지 넷마블 페이스북(https://goo.gl/jc7jW2) 댓글로 남기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5성 및 4성 자동차, 트로피 100개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하며 당첨자는 29일 발표한다.

넷마블은 “현재 ‘다함께 차차차2’ 홍보모델로 활약 중인 차범근과 차두리가 스피드와 강철체력을 내세운 캐릭터로 이용자들에게 좋은 호응을 받고 있고, 전작의 경우에도 당시 ‘고~?’의 김준현과 ‘갸루상’을 연기한 박성호 등 개그콘서트의 인기 개그맨을 캐릭터로 적용해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며 “이번 이벤트가 게임의 재미도 배가시키고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이벤트 결과를 통해 많은 호응을 받은 연예인 중 이용자 의견을 취합해 게임 내 새로운 캐릭터로 선보일 예정이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이용자와 함께 더 재미있는 게임을 만들자는 취지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용자들이 캐릭터 선정에 기여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적극적인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지난 6월 10일 출시한 ‘다함께 차차차2’는 실감나는 3D 그래픽, 친구들과 함께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1대1대전 및 최대 4인 대전, 원하는 차량을 직접 만들 수 있는 제작시스템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대거 적용한 게 특징이다.

이 게임은 2천만 이용자가 즐긴 전작의 화제성과 한층 통쾌한 액션 레이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진화된 게임성에 힘입어 출시 5일만에 국내 구글플레이와 애플앱스토어 양대마켓 인기 1위 등극, 10일만에 100만 다운로드 돌파 등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게임과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다함께 차차차2’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chatw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윤나 기자 okujyn@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