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6월 아이나비 전자지도 업그레이드 실시

정윤나 기자
입력일 2015-06-03 10:21 수정일 2015-06-03 10:21 발행일 2015-06-03 99면
인쇄아이콘
image003

브릿지경제 정윤나 기자 = 팅크웨어㈜는 최신도로 정보를 반영한 6월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업그레이드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정기업그레이드는 전국 47개 시·군·구 지역의 최신 정보를 반영하여 더욱 빠르고 안전한 길 안내를 제공한다. 특히 서울외곽순환도로 호원IC 개통 및 울산대교 개통, 경기도 성남~장호원 개통 구간 등 새롭게 개통 되거나 확장된 고속도로, 국도, 지방도로, 일반도로의 정보를 담고 있다.

실제 건물을 3D 모델링 기법으로 ‘아이나비 3D 전자지도’에 반영하는 ‘3D 랜드마크’에는 ‘포항야구장’과 ‘센트럴스퀘어’, ‘평택국제병원’ 등이 추가로 반영되어 ‘아이나비 3D’ 전자지도의 현실감을 높였다.

이 밖에 여름맞이 다양한 여행 테마를 추가했다. ‘자연휴양림’, ‘헤이리예술마을’, ‘광안리해수욕장 카페거리’ 등 다양한 여행지 테마 정보를 담아 아이나비 사용자들에게 편의를 제공한다.

팅크웨어는 “내비게이션에서 가장 중요한 지도의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업계 최다 매년 6회의 전자지도 정기 업그레이드를 진행한다”며 “가장 정확하고 빠른 아이나비 지도와 함께 안전 운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전자지도 업그레이드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

www.inavi.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다음주 팅크웨어는 증강현실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X1’의 멀티미디어 기능을 후석 모니터에서 감상할 수 있는 ‘미라캐스트’를 지원할 예정이다.

정윤나 기자 okujyn@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