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몬스터 길들이기’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박시형 기자
입력일 2015-05-29 15:39 수정일 2015-05-29 15:48 발행일 2015-05-29 99면
인쇄아이콘
몬스터 길들이기_대표 이미지 (1)
29일 넷마블은 모바일 RPG 게임 ‘몬스터 길들이기’에 고대 등급 장비와 신규 난이도를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사진제공=넷마블)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게임 ‘몬스터 길들이기 for Kakao’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차르크의 망토’는 기존 보다 높은 방어력을 갖춘 고대 등급 장비다. 최대 4인으로 팀을 구성해 레이드에서 플레이 보상으로 획득하거나 레이드 점수를 모아서 교환할 수 있다.

또 모험지역 의회는 이번에 최고 난이도인 ‘매우 어려움’이 추가됐다. 이 지역에서는 착용 중인 장비를 탈착 할 수 있는 장비 탈착권 아이템을 비롯해 최고 수준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레오 캐릭터의 신규 코스튬 2종, 탐험대 출정권 아이템, 탐험대 VIP 혜택 등의 신규 콘텐츠도 함께 추가됐다.

한지훈 넷마블 본부장은 “신규 콘텐츠 추가 외에도 7성 캐릭터 14종의 능력치를 조정하는 등 이용자들의 플레이 편의성과 재미를 강화하는데 주력했다”고 전했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

http://mobile.netmarble.net) 및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monstertamin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시형 기자 luticek@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