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엘로아’ 신규 종족 및 레이드 업데이트 공개

박시형 기자
입력일 2015-05-26 14:24 수정일 2015-05-26 14:24 발행일 2015-05-26 99면
인쇄아이콘

넷마블은 온라인게임 ‘엘로아’의 4번째 종족 나루를 공개하고 신규 레이드인 잊혀진 사원 콘텐츠를 공개했다.

26일 넷마블게임즈는 엘로아에 업데이트될 예정 콘텐츠를 공개했으며 오는 28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새롭게 선보일 4번째 종족 나루는 존재를 숨기고 세상을 관찰하는 비밀의 수호자로 암투사 직업을 선택할 수 있다. 단검을 주 무기로 하는 암투사는 빠른 몸놀림과 뛰어난 공격력으로 신속하고 강력하게 상대방을 제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엘로아_업데이트 예고_이미지
넷마블은 26일 온라인게임 ‘엘로아’의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4번째 종족 나루와 신규레이드 잊혀진사원을 공개했다. (사진제공=넷마블)

신규 레이드 잊혀진 사원은 최대 8인의 이용자로 팀을 구성해 거대 보스와 전투를 벌이는 콘텐츠로 총 4개의 맵으로 구성돼 있다. 각각의 맵은 기존과는 다른 형태와 공격 패턴을 지니고 있으며 신규 레전드 방어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조신화 넷마블 사업부장은 “향후 공개될 신규 캐릭터와 레이드는 엘로아의 극대화된 액션의 쾌감과 전략의 재미를 잘 보여주는 콘텐츠로 이용자들에게 더 큰 즐거움 선사할 것”이라며 “업데이트와 함께 풍성한 혜택 제공할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엘로아 공식 홈페이지(

http://eloa.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시형 기자 luticek@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