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 신작 모바일게임 ‘퓨리아이’ 2차 테스트 진행

박시형 기자
입력일 2015-05-23 15:14 수정일 2015-05-23 16:55 발행일 2015-05-23 99면
인쇄아이콘

네오위즈게임즈는 신규 모바일 게임 ‘퓨리아이(FURY EYES)’의 2차 테스트를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퓨리아이의 2차 테스트는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누구나 다운로드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갈리아, 게르마니아, 이집트, 기자 등 총 4개 지역이 확장 오픈되며 이용자들과 보스 몬스터를 사냥하는 레이드 던전에서는 7종의 보스 몬스터가 등장한다.

[네오위즈게임즈]이미지- 모바일게임
네오위즈게임즈는 신작 모바일게임 ‘퓨리아이’의 2차 테스트를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누구나 다운받아 참여 할 수 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 캐릭터 의상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진제공=네오위즈게임즈)
오리지널 던전 RPG(역할수행게임) 퓨리아이는 던전을 공략해 캐릭터를 성장시켜 나가는 재미와 더불어 실제 이용자들과 실시간으로 보스 몬스터를 사냥하는 멀티 레이드를 즐길 수 있다. 지정된 순서대로 스킬을 사용하면 특수 스킬이 추가 발동돼 보다 호쾌한 전투를 펼쳐나갈 수 있으며, 보스 몬스터의 공격 형태를 미리 확인하고 피하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네오위즈게임즈는 2차 테스트를 통해 각 스테이지 별 난이도 밸런스와 게임 안정성을 집중적으로 점검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게임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캐릭터 의상을 선물하고 테스트 기간 동안 모든 지역을 클리어 하거나 멀티 레이드를 10회 이상 완료한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상품권을 증정한다.

퓨리아이에 대한 게임 정보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furyeye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시형 기자

luticek@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