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신작 게임 ‘루나: 달빛도적단’ 상반기 정식 출시

박시형 기자
입력일 2015-05-21 17:00 수정일 2015-05-21 17:20 발행일 2015-05-21 99면
인쇄아이콘

웹젠이 신작 게임 ‘루나: 달빛도적단’의 상반기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추가된 게임 정보를 공개했다.

웹젠은 공식 홈페이지 GM노트를 통해 여성 캐릭터 코스튬 9종의 스크린샷을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공개된 코스튬은 여성 캐릭터 전용 아이템인 로봇과 캣우먼, 기사 갑옷, 교복 등 다양한 컨셉 아이템으로 의상에 어울리는 귀엽고 익살스러운 캐릭터 모션과 표정으로 캐릭터의 매력을 더했다.

[웹젠 이미지자료04] 캐릭터 코스튬_기사
웹젠은 신작 게임 ‘루나: 달빛도적단’ 상반기 출시를 앞두고 추가된 게임 정보를 공개했다. (사진제공=웹젠)

웹젠 측은 다가오는 여름 시즌에 어울릴만한 아이템을 선정, 화려한 배색과 다양한 패턴의 수영복과 원피스로 루나: 달빛도적단의 6등신 캐릭터 특유의 친근하고 아기자기한 분위기를 살렸다고 설명했다.

웹젠 개발팀은 보다 폭넓은 캐릭터 꾸미기와 아이템 수집의 재미를 위해 150종 이상의 코스튬 아이템을 준비, 정식서비스를 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13종의 주무기와 7종의 보조무기가 조합된 프리클래스 시스템, 가문과 영지 중심의 전투 및 경제 시스템 등 MMORPG의 핵심 재미요소의 완성도를 높여갈 계획이다.

웹젠의 신작 캐주얼 MMORPG 루나: 달빛도적단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http://luna.webzen.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시형 기자 luticek@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