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 웹툰 원작 모바일게임 ‘갓 오브 하이스쿨’ 출시

박시형 기자
입력일 2015-05-19 17:17 수정일 2015-05-19 17:17 발행일 2015-05-19 99면
인쇄아이콘

와이디온라인은 19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토즈에서 간담회를 열고 모바일게임 ‘갓 오브 하이스쿨’을 오는 21일 구글 플레이를 통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웹툰 게임 갓 오브 하이스쿨은 2D 턴제 액션 RPG 장르의 모바일 게임이다.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했으며 3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했다. 한 손으로 즐길 수 있는 간편한 조작감과 다양한 유닛 구성을 통해 경쾌한 전투감을 선사한다.

보도자료 이미지
와이디온라인이 19일 기자간담회를 통해 웹툰 원작 모바일게임 ‘갓 오브 하이스쿨’을 오는 2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핵심 인력인 김동균 개발PD, 하석호 사업PM 등이 참석해 게임 소개와 함께 서비스 일정 등을 공개했다.

와이디온라인은 관계자는 “드라마, 영화 등 웹툰에서 파생되는 2차 저작물들이 큰 성공을 거두고 있으며 그만큼 웹툰 IP가 강력하다”며 “갓 오브 하이스쿨을 통해 게임업계 첫 성공신화를 이룰 것”이라고 전했다.

행사에서는 웹툰울 재현한 홍보영상이 최초 공개됐으며 원작자인 박용제 작가도 참석했다.

한편 지난 7일부터 사전등록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사전등록을 신청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영혼석 및 캐릭터 뽑기권, 골드 등의 보상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갤럭시S6, 백화점 상품권, 구글 기프트 카드 등의 경품을 지급한다.

갓 오브 하이스쿨의 사전등록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

http://event.ncucu.com/goh)와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ydgoh)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시형 기자 luticek@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