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길들이기, '어려움 난이도' 신규 업데이트

박시형 기자
입력일 2015-04-20 14:16 수정일 2015-04-20 14:16 발행일 2015-04-20 99면
인쇄아이콘

넷마블게임즈는 20일 모바일 게임 ‘몬스터 길들이기 for Kakao’의 신규 난이도를 업데이트 했다.

넷마블 관계자는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도전의 재미를 제공하고자 ‘의회’ 모험지역에 ‘어려움’ 난이도를 도입했다고 전했다.

몬스터 길들이기_의회 어려움 난이도_이미지
몬스터 길들이기 for Kakao ‘의회 어려움 난이도’ 업데이트 (사진제공=넷마블게임즈)

‘의회’는 다양한 공격 패턴과 역동적인 카메라 시점, 최강 보스 ‘레오’의 등장을 통해 최고 난이도를 자랑하는 모험지역으로 이번에 ‘어려움’ 난이도가 추가됨으로써 새로운 재미를 선사 할 예정이다.

이 지역에서는 최강 보스 레오 외에도 각 구역마다 강력한 공격력과 거대한 외형을 지닌 보스 몬스터가 등장하며 이용자들은 몬스터의 능력에 맞춰 캐릭터를 선택해 전략적으로 전투를 펼칠 수 있다.

플레이 완료 시에는 착용 중인 장비를 탈착 할 수 있는 ‘장비 탈착권’ 아이템과 기존 지역 보다 높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한지훈 넷마블 본부장은 “의회 신규 난이도 공개 외 ‘슬롯 시스템’, ‘성장의 물약 아이템’ 등을 추가해 이용자들의 플레이 편의성과 재미를 강화하는데 힘썼다”고 전했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

http://mobile.netmarble.net) 및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monstertamin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시형 기자 luticek@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