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낚시의 신' 신규모델로 손호준 선정

김동규 기자
입력일 2015-03-27 16:47 수정일 2015-03-27 17:28 발행일 2015-03-27 99면
인쇄아이콘
컴투스 낚시의 신
낚시의 신(컴투스 제공)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낚시의 신’의 신규 모델로 배우 손호준을 선정했다고 27일 밝혔다.

손호준은 최근 드라마뿐 아니라 어촌을 배경으로 한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에서 솔직하고 꾸밈없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예능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컴투스는 오늘부터 손호준이 등장하는 신규 홍보 영상을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으며 한적한 바닷가에 앉아 특유의 밝은 표정으로 노래를 부르며 실제 낚시보다 게임을 즐기고 있는 모습을 담고 있어 실감나는 ’낚시의 신‘의 손맛을 강조하고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어촌을 배경으로 한 리얼리티 프로그램에서 보여준 손호준의 진솔하고 친근한 모습이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낚시의 신을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판단해 홍보 모델로 선정했다”라며 “낚시의 신과 함께 힐링의 시간을 가져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낚시의 신’은 세계 곳곳의 유명 바닷가, 호수 등의 낚시터 현장을 그대로 구현하고 물고기의 움직임을 정교하게 표현하는 등 리얼리티를 극대화한 모바일 낚시 게임이다. 중국, 홍콩, 일본, 대만 등 아시아 국가뿐 아니라 미국 및 유럽 지역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영국의 모바일 게임 전문매체 ’포켓게이머‘가 선정한 2015년 최고의 스포츠게임에 이름을 올리며 전세계에서 게임성을 인정 받고 있다.

‘낚시의 신’은 다양한 이색 물고기 콘텐츠와 이벤트 등의 재미요소가 더해져 글로벌 출시 이후 3000만 다운로드 기록을 돌파하며 장기간 흥행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김동규 기자 gom@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