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영하나' 홈페이지 전면 개편키로

이경남 기자
입력일 2018-03-02 09:51 수정일 2018-03-02 09:51 발행일 2018-03-02 99면
인쇄아이콘
KEB하나은행은 오는 5일부터 20대 손님을 대상으로 하는 온라인 채널 ‘영하나 홈페이지’를 개편한다고 2일 밝혔다. KEB하나은행은 SNS, 모바일 등 온라인을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20대 손님 층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다양한 서비스와 폭넓은 혜택 제공을 통해 영하나(YOUNGHANA)가 “20대 대표 유스(Youth)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기 위해 이번 개편을 진행한다.

홈페이지 개편을 통한 서비스 제공 내용은 크게 2가지다. 먼저 영하나(YOUNG HANA) 홈페이지를 통한 간편한 ‘비대면 학생증 발급서비스’ 제공이다. 기존에는 인터넷 사전신청, 영업점 방문, 직원의 실명 확인 등 절차를 거쳐야 했으나, ‘비대면 학생증 발급서비스’를 시행해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편리하게 발급 신청이 가능해진다.

또 제휴처 확대를 통한 다양한 혜택 제공이다. KEB하나은행은 젊은 손님들의 니즈 충족을 위해 △여행(마레보호텔리조트) △외식(요기요) △교통(롯데렌터카) △웹툰(레진코믹스) △공모전(씽굿) △방송(pooqtv) △어학(OPIc)등 다양한 분야로 제휴처를 확대해 각종 할인 및 무료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KEB하나은행 리테일마케팅부 담당자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다른 은행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며 “영하나 홈페이지를 통한 지속적인 혜택확대로 차원 높은 유스(Youth) 마케팅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경남 기자 abc@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