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빙수·파르페 누적판매량 100만잔 돌파

박자연 기자
입력일 2023-07-31 10:09 수정일 2023-07-31 10:10 발행일 2023-07-31 99면
인쇄아이콘
1
투썸플레이스 빙수 3종. (사진=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 지난 4월 말 출시한 빙수 3종과 파르페 3종이 약 3개월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잔을 돌파했다고 31일 밝혔다.

케이크 빙수 2종은 케이크 한 조각을 통째로 올린 비주얼로 작년 여름에도 인스타그램 피드를 장식한 인기 메뉴다. 올해는 색다른 맛과 비주얼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해 우유 얼음 사이에 레이어한 베리 콤포트로 상큼함을, 아몬드 크럼블 쿠키와 치즈 케이크로 고소함을 더한 ‘베리 크럼블 케이크 빙수’를 선보였다.

소복하게 쌓인 크럼블 쿠키가 바삭한 식감을 전하고 마치 투썸플레이스의 ‘딸기레어치즈 케이크’가 빙수로 재탄생한 것 같은 화사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작년보다 풍성한 애플망고를 즐길 수 있는 ‘애플 망고 케이크 빙수’는 과일 원재료를 그대로 살린 시원하고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클래식한 빙수의 고소하고 달달한 맛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한 ‘우리 팥 빙수’도 함께 출시했다. 부드러운 우유 얼음에 국내산 팥과 인절미를 올린 투썸의 여름 스테디셀러로 고객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다.

빙수 하나를 모두 먹기에는 부담스러운 1인 고객을 위해, 빙수와 함께 선보인 파르페 3종 역시 인기가 높다. 작년에 처음 선보인 ‘초콜릿 파르페’는 진한 초콜릿 무스와 달콤한 아이스크림이 어우러져 ‘초콜릿 러버’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제품으로, 올해는 고소한 아몬드 초콜릿을 토핑으로 더해 재출시됐다.

아울러 블루베리 요거트 베이스로 새콤한 맛을 더한 ‘블루베리 파르페’와 달콤한 딸기 무스에 바삭한 토핑, 싱그러운 산딸기가 어우러진 ‘딸기 파르페’도 달콤하고 시원한 맛을 찾는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성원에 힘입어 올해 빙수와 파르페 제품의 누적 판매량 100만 잔을 달성했다. 긴 장마가 끝나고 폭염이 예상되는 8월, 투썸플레이스의 빙수와 파르페가 무더위로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랠 수 있는 작은 즐거움을 선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자연 기자 naturepark127@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