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가정의 달' 프로모션 진행… "4가지 혜택 무조건 제공"

박준영 기자
입력일 2023-05-02 09:31 수정일 2023-05-02 09:32 발행일 2023-05-02 99면
인쇄아이콘
230502_KT1
(사진제공=KT)

KT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 고객에게 맞춤 혜택을 제공하는 ‘5월 가족 혜택 패키지’와 65세 이상 고객을 위한 ‘시니어 전용 요금’ 및 ‘안심 서비스’, 가족 선물용 ‘특화 단말’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가족 혜택 패키지는 간단한 참여만으로 무조건 혜택을 제공하는 4가지 혜택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먼저, KT 모바일 고객이 가까운 KT 매장을 방문하면 ‘디즈니+ 1개월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 KT 매장 내 비치된 QR로 간단한 인증 절차 이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만, 현재 KT 디즈니+ 요금제 또는 부가서비스를 이용 중이거나 과거에 KT를 통해 디즈니+ 프로모션 혜택을 받은 적이 있는 고객은 이번 혜택 대상에 포함되지 않는다.

본격적인 가족 여행 시즌에 맞춰 ‘가족 해외 로밍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KT 결합 상품 이용 고객이라면 ‘KT 패밀리박스 앱’에 로그인해 ‘로밍 데이터 함께 ON’ 5500원 할인 쿠폰을 즉시 발급받을 수 있다.

로밍 데이터 함께 ON은 데이터 셰어링이 가능한 KT 데이터 로밍 서비스로 최대 3명까지 전 세계 118개국에서 데이터를 나눠 쓸 수 있어 가족 여행 로밍에 최적인 상품이다. 다음 달 30일까지 패밀리박스 회원 당 1회 발급 가능하며 발급된 쿠폰은 7월 31일까지 등록과 이용이 가능하다.

오는 15일부터 31일까지는 KT 멤버십 전 고객 대상으로 전국 4개 테마파크 할인, 유명 프랜차이즈 외식 할인, 영화예매권 4매 응모 등이 포함된 ‘멤버십 달.달.혜택’을 KT멤버십 앱에서 제공한다.

또한, KT Wiz 주말 홈 경기가 있는 날 ‘수원 KT 위즈파크’를 방문하는 가족 고객에게는 오는 7월 9일까지 운영하는 ‘KT가족사진관’ 프로모션을 통해 가족사진 포토카드, KT Wiz 야구모자 등을 제공해 다양한 즐길 거리도 선사한다.

오는 12일 출시 예정인 5G 시니어 요금제는 연령에 따라 총 4종의 요금제로 구성됐다. 기초연금할인과 25% 선택약정 요금할인, 총액결합할인까지 적용받을 경우 최저 1만원대의 부담 없는 요금으로 8~15GB의 5G 데이터와 통화를 이용할 수 있어 부담 없는 5G 요금을 기다려온 부모님과 자녀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했다.

KT 시니어요금에는 부모님의 안부를 궁금해하는 자녀를 위한 안심 서비스 ‘KT 안심박스’가 무료로 제공된다. 같은 날 출시되는 스팸 안심 서비스 ‘프리미엄 후후’ 서비스는 5G 요금을 이용하는 65세 이상 시니어 대상 24개월간 50% 할인을 제공 예정으로, 월 550원의 부담 없는 비용으로 ‘위험 전화 경고’, ‘상용 광고 제거’, ‘피싱 피해 시 위로금’ 등 프리미엄급 안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시니어를 위한 ‘맘편안폰2’와 청소년을 위한 ‘아이폰SE3 Y2K팩 에디션’ 등 세대 맞춤형 단말기도 선보인다. 맘편안폰2는 시니어를 위한 5G 스마트폰으로 전작 대비 강화된 ‘스마트폰 원격도움’과 ‘유튜브 위젯’, ‘프리미엄 후후 2년 무료’ 혜택이 포함됐다.

아이폰SE3 Y2K팩 에디션은 10대 패션템으로 자리 잡은 ‘애플비츠솔로3 헤드셋’과 Y아티스트 liz 작가와 협업한 일러스트 패키지로 구성됐으며 KT 숍은 2일부터, 일부 KT 매장은 12일부터 한정 수량으로 제공한다.

구강본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상무)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고객의 만족을 위한 특별한 혜택과 서비스를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가족들이 함께 즐기실 수 있는 혜택뿐 아니라 가족 구성원 개개인의 만족을 섬세하게 케어하는 상품과 경험을 지속 강화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준영 기자 pjy60@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