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 그랜드코리아레저와 인사교류 MOU 체결…안전·서비스 분야 전문인력 상호 파견

조택영 기자
입력일 2021-12-01 14:17 수정일 2021-12-01 14:17 발행일 2021-12-01 99면
인쇄아이콘
SR-GKL 인사교류 업무협약 체결
지난달 30일 그랜드코리아레저 본사에서 열린 인사교류 업무협약 체결식에 참석한 이선영 SR 경영지원실장(오른쪽)과 채일순 그랜드코리아레저 노사·경영지원실장(왼쪽). (제공=SR)

SRT 운영사인 SR이 게이밍 공기업인 그랜드코리아레저(GKL)와 인사교류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

SR은 지난달 30일 GKL과 전문분야 인사교류를 통한 인적자원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SR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GKL과 양 기관의 안전, 서비스 분야 전문인력을 교류해 업무노하우를 공유한다. 또 소속 직원의 역량 강화와 근무활력을 제고할 방침이다.

SR 관계자는 “공공기관 간 인사 교류 활성화는 정부 정책 중 하나다. 우리는 이전에 인천국제공항공사와 한 번 진행한 바 있다”면서 “SR은 서비스가 중요하고, GKL은 안전이 필요해서 상호 전문인력을 파견해 업무 노하우를 공유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SR은 이날부터 GKL에 안전 분야 전문인력을, GKL에서는 서비스 전문인력을 SR에 파견한다.

권태명 SR 대표이사는 “이번 인사교류를 통해 양 기관이 우수 전문 분야 업무 노하우를 적극 공유하며 안전과 서비스 분야 업무 전문성을 더욱 강화하는 등 시너지가 이뤄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조택영 기자 cty@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