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용평리조트, 상호 협력 업무협약(MOU)체결식

장인평 기자
입력일 2021-07-12 14:31 수정일 2021-07-12 14:36 발행일 2021-06-22 99면
인쇄아이콘
대한노인회-용평리조트, 상호 협력 업무협약(MOU)체결식
대한노인회 용평리조트 MOU체결
대한노인회(김호일 회장, 사진 왼쪽)와 (주)HJ매그놀리아 용평호텔앤리조트이 건강한 레저문화 확대를 위한 상호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한노인회와 (주)HJ매그놀리아 용평호텔앤리조트 두 기관은 6월19일 오전11시 용평리조트 그린피아 실버홀에서 건강한 레저문화 확대를 위한 상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은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대한노인회 김호일회장, 용평리조트 임학운 공동대표 등 두 기관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대한노인회와 용평리조트는 상호 전문성 강화와 실버 관광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협력해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용평리조트는 시니어들을 위한 웰니스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노인들의 권익 신장과 복지증진에 적극 앞장설 예정이다.

특히 대한노인회로부터 시니어 서비스에 대한 자문을 받아 실버 시대에 특화된 라이프 케어 서비스를 구축해 나가기로 했다.

대한노인회 김호일 회장은 “이번 협약으로 코로나19로 변화되는 시점에 따라 시니어들에게 행복한 노년 준비를 위한 맞춤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마음을 위로하고 재충전의 시간을 갖도록 하는게 목적”이라고 말했다.

장인평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