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투자정보 알리미 서비스' 3만명 돌파 이벤트

홍예신 기자
입력일 2019-09-09 13:41 수정일 2019-09-09 13:41 발행일 2019-09-09 99면
인쇄아이콘
ㅇ
(사진=KB증권)

KB증권은 ‘투자정보 알리미 서비스’ 사용자 수 3만명 돌파 기념 이벤트를 9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투자정보 알리미 서비스는 KB증권 대표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M-able’을 통해 장중 시장정보를 실시간으로 전달하는 무료 알림 서비스다. 이번 ‘투자정보 알리미 서비스’ 사용자 수 3만명 돌파를 기념해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준비됐다. 9월 말까지 투자정보 알리미 서비스를 신청하는 신규고객 중 추첨된 900명에게 5000원 상당의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제공되는 투자 정보는 장 개시 전 시장 주요 이슈를 체크해 주는 △모닝투자전략, 주요 업종 및 특징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주는 △Daily 증시노트, 시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주식 및 업종을 분석 해주는 △주도주 팩트체크, 장중 실시간으로 시장 및 투자정보를 분석하고 종목을 상담해주는 실시간 투자 방송인 △증권방송 The Live, 기관 및 외국인 매매패턴기반 유망종목 정보를 제공해주는 △한 걸음 더 들어가는 수급주, 초보 투자자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카드로 보는 이슈 등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된다.

하우성 M-able Land Tribe장은 “고객이 적시에 대응할 수 있는 투자정보를 쉽고 빠르게 제공한 것이 투자정보 알리미 서비스 사용자 수 3만명을 돌파한 배경” 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투자 정보를 엄선해 고객의 성공 투자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홍예신 기자 yeah@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