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공식 딜러 태안모터스‘키움 히어로즈 태안모터스 데이’성료

오수정 기자
입력일 2019-06-10 09:54 수정일 2019-06-10 09:54 발행일 2019-06-11 99면
인쇄아이콘
아우디 공식 딜러사 태안모터스(대표 서덕중)가 지난 4일 진행된 ‘키움 히어로즈 태안모터스 데이’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
태안모터스는 2016년 키움(당시 넥센) 히어로즈와 스폰서십을 시작해 현재까지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 이에 따라 태안모터스 VIP 고객들을 위한 고척 스카이돔 내 ‘태안 스카이박스’ 운영 및 유니폼의 로고 광고, 본부석 하단 전광판 광고를 통한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BR
이번 행사에서 태안모터스 측은 키움 히어로즈 홈구장인 고척 스카이돔에서 승자 예측 이벤트를 비롯해, 경기장 내 마스코트 사진 인증 SNS 이벤트, 5회말 및 7회초 종료 후 퀴즈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아우디 컬렉션 제품들과 20만 원 상당의 외식 상품권 등을 선물했다.
이와 더불어 태안모터스 데이 참석자들에게는 야구 경기에 빠질 수 없는 식사와 맥주 쿠폰 및 응원용 막대 풍선도 증정했다. 키움 히어로즈와 SK 와이번스의 경기 전 태안모터스 김용욱 전무와 심욱정 전무가 시구 및 시타자로 참여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태안모터스 서덕중 대표는 “이번 키움 히어로즈 태안모터스 데이는 태안모터스의 임직원 및 고객 등 약 600여 명이 참석한 대규모 행사로, 임직원과 태안모터스 고객, 야구팬들과 함께한 뜻 깊은 시간이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꾸준히 마련해 나가겠다”고 했다./오수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