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토탈 풋케어 전문 브랜드 '발이스타' 18일 론칭

강진 기자
입력일 2017-12-18 09:59 수정일 2017-12-18 09:59 발행일 2017-12-18 99면
인쇄아이콘
피부자극 줄이는 자연 성분 추출물 함유
토털 풋케어 브랜드 '발이스타'
생활뷰티기업 애경이 18일 토탈 풋케어 전문 브랜드 ‘발이스타’를 선보였다. (사진제공=애경)

생활뷰티기업 애경이 18일 토탈 풋케어 전문 브랜드 ‘발이스타’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론칭으로 선보이는 △더티풋 스크럽워시 △크랙풋밤 스틱 등 2종은 겨울철 통풍이 되지 않는 갑갑한 부츠나 가죽신발 등으로 인한 각질, 건조에 의한 갈라짐, 발 냄새 등의 관리에 도움을 준다. 자연성분을 함유해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는 것도 이번 제품의 특징이다.

‘발이스타 더티풋 스크럽워시’는 발냄새와 각질제거에 효과적인 발 전용 세정제로, 살구씨와 호두껍질 등 각질 제거에 효과적인 자연 성분을 담고 있다. 페퍼민트 추출물과 멘톨이 시원한 향을 통해 발 냄새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며, 풍성한 거품과 미세한 스크럽 입자는 세정만으로도 발의 각질을 해결해준다.

‘발이스타 크랙풋 밤스틱’은 막대형 발 전용 보습제다. 아몬드 오일과 코코넛 오일 등 순한 자연 성분을 함유해 발 각질 제거는 물론 보습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막대형으로 손에 묻히지 않고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발은 물론 무릎과 팔꿈치 등에도 사용할 수 있다.

애경 관계자는 “겨울철 신발을 벗고 참석해야하는 모임이 생기면 발 냄새나 각질 때문에 참석이 부담스러운 경우가 있다”며 “발이스타 2종 상품은 번거로움 없이 손쉽게 발을 관리할 수 있어 연말연시 자신 있게 신발을 벗을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라고 말했다.

발이스타 2종은 AK몰과 옥션, G마켓, 11번가 등 온라인 오픈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강진 수습기자 jin90g@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