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에어글 공기청정기 AG600 국내 첫 론칭

김현정 기자
입력일 2017-12-18 15:08 수정일 2017-12-18 15:08 발행일 2017-12-18 99면
인쇄아이콘
55

에어글코리아(대표 권재호)에서 미국 공기청정기 '에어글 공기청정기 AG600'을 국내 첫 공식 론칭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에어글 공기청정기는 미국가전협회(AHAM)로부터 CADR(클린에어 공급률) 인증을 10년 연속 획득한  공기청정기이다.

에어글 공기청정기의 공기 정화 방식은 완벽한 공기 전달을 고려해 제품 후면에서 오염된 공기를 흡입하여 3단 공기 정화 시스템을 통해 오염물질을 단계별로 완벽하게 걸러준 뒤, 전면의 팬모터로 정화된 공기를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100W 전구보다 적은 55W의 낮은 소비전력으로 전기료 부담이 적으며 이동이 용이하도록 설계된 4개의 바퀴로 실내 모든 공간을 이동할 수 있게 디자인되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집안 어느 곳에서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에어글코리아(airglekorea) 공기청정기는 미국 가전협회, 에너지스타, 국제 전기기기 인증 등 세계적인 기관의 인증을 받았으며 미국, 중국 등 해외에서 기술력을 인정받아 뉴욕 시 교육부, 뉴욕 랑곤 메디컬센터 등 다양하게 설치되어 있다. 대표적인 사례로는 사우디 국왕 건강 자문그룹 공기청정기 성능 테스트에서 그 효과와 철학을 검증받아 현재 에어글 공기청정기 300대가 사우디아라비아 궁전 및 회의실에 설치되어있다.

에어글코리아 관계자는 “초미세먼지와 스모그 현상으로 최근 공기청정기가 사계절 필수 가전으로 여겨지고 있다”며 “특히 실외보다 실내의 미세먼지 농도가 높은 겨울철인 지금 에어글의 공기청정기는 깨끗하고 쾌적한 실내생활에 필수품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에어글코리아는 에어글의 수입, 유통, 사후관리까지 모두 직접 담당하고 있으며 에어글 공기청정기는 신세계, GS SHOP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에어글코리아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김현정 기자  press@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