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위지언파마코리아, 노르웨이 건강기능식품 '블루 오메가3' 론칭

김현정 기자
입력일 2017-12-18 13:34 수정일 2017-12-18 16:16 발행일 2017-12-19 99면
인쇄아이콘
image_22888_0

노르웨이 오메가3 항공 직수입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노르위지언파마코리아는 ‘블루 오메가3‘와 '퓨어 레드 오일 오메가3'를 출시했다. 두 제품은 부원료까지 꼼꼼히 고려한 제품으로 ‘블루 오메가3‘는 빌베리가 부원료로 함유된 제품이다. 또한 '퓨어 레드 오일 오메가3'는 크릴 오일이 부원료로 함유되어있어 오메가3 흡수를 도우며 EPA 및 DHA 함유 유지 함량이 높아 혈행 개선뿐만 아니라 눈 건강까지 고려한 오메가3를 선보였다.

이번에 론칭된 노르위지언파마코리아의 건강기능식품 5종은 합성 첨가물을 첨가하지 않은 양질의 재료와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성별 및 연령대에 맞는 맞춤형 제품들을 출시하여 주목을 받고 있다. 

노르위지언파마코리아의 전 제품은 주문과 동시에 노르웨이 본사의 까다로운 기준에 의해 생산되어 항공 직수입으로 국내 입고 후,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정밀 검사 후 정식 통관하여 믿을 수 있는 제품이다. 현대인들은 잦은 외식, 인스턴트식품 섭취, 육류 식사 등의 식습관으로 인해 콜레스테롤의 수치가 높아지고, 체내 포화지방산과 불포화지방산 섭취에 문제를 겪는 경우가 많다. 또한, 요즘처럼 기온이 떨어지면 우리 몸은 체온 유지를 위해 혈관이 수축하게 되는데, 이는 혈관 기능 저하와 함께 혈액순환 장애를 유발할 수 있다. 이처럼 현대인들에게 많이 발생하는 혈행 문제에 필요한 성분이 오메가3(DHA 및 EPA 함유유지)성분이다.  오메가3는 육식을 주로 하는 덴마크인들에 비해 건강이 좋은 에스키모인들을 연구하는 과정에서 발견되었다. 에스키모인들은 어류를 많이 섭취하는데, 어류에는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해 각종 질병과 질환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노르위지언파마코리아의 오메가3는 하루 두 알로 식품의약품안전처 일일 섭취량이 충족되며, 부담없는 작은 캡슐로 냄새가 거의 없도록 완전히 정제되고 탈취되는 기술적용으로 섭취 후에도 비린내가 나지 않는다. 오메가3먹이사슬 가장 아래에 있는 작은 어종에서 피쉬 오일을 추출하여 중금속 오염으로부터 안심하고 먹을 수 있으며, 30년 전통 노르웨이 Pharmatech사의 21가지 까다로운 제조 공정을 거쳐 생산된다. 오메가3의 산화 방지를 위해 비타민E 성분을 부원료로 함유하고 이중캡 사용으로 변질 위험을 최소화시켜 신선함을 높였다. 

한편, 노르위지언파마코리아는 노르웨이 면세점에도 입점한 노르위지언파마의 제품을 독점 계약하여 판매하는 국내 유일지사로서 브랜드 출시를 기념하여 노르위지언파마코리아 공식몰에서 20%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또한, 구입 후 노르위지언파마코리아 공식몰에 구매후기 남길 경우 적립금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김현정 기자  press@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