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토익 학원 파고다 대연 강사, ‘토익 점수 한방에 올킬’

김현정 기자
입력일 2017-12-15 10:40 수정일 2017-12-15 10:40 발행일 2017-12-15 99면
인쇄아이콘
12월15일파고다올킬토익브릿지경제

겨울방학이 가까워 오면서 많은 수능생 및 대학생, 취준생들이 토익학원가로 몰리고 있다. 파고다 부산 토익학원 대연에서는 ‘올킬토익’의 강사진들이 토익 고득점 전략으로 이들을 맞고 있다.   

‘올킬토익’의 Cruise 박 강사와 Maya 리 강사는 파고다 어학원에서 오랜 경험을 쌓은 인기강사들로 Cruise 박 강사는 2017 최우수강사상 수상, Maya 리 강사는 2009 최우수강사상 수상으로 실력을 입증한 바 있다.   

RC(Reading Comprehention)를 담당하고 있는 Cruise 박 강사는 미국 공인회계사 출신답게 논리적으로 암기 없이 학생의 입장에서 풀어서 이해도 높은 수업을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토익 공부 시간을 반으로 줄여주는 체계적인 파트7 접근법도 제시하고 있다.

캐나다 영주권자인 Maya 리 강사는 LC(Listening Comprehention)를 맡고 있다. 남다른 목소리와 네이티브 발음을 통해 매일매일 수강생들에게 핵심 단어 캐치를 통한 듣기 실력을 향상시키고 있다. 

파트2의 효과적인 오답 소거법, 파트3,4에서는 다른 문화 차이에 관련된 기본적인 배경지식을 바탕으로 원리를 통한 문제접근법도 선보인다.

특히 Maya리 강사 본인이 경험에 기반한 사실들을 가지고 만든 일종의 스토리텔링으로 무조건 암기하지 않고 이야기를 통해 손쉽게 암기할 수 있도록 이해도를 높이고 있다.

최근 이러한 토익 흐름에 맞춰 수강생들을 고득점으로 이끌고 있는 부산 대연 파고다 ‘올킬토익’은 1:1 개인상담 및 관리를 통해 수업시간에 부족한 질문 및 개인상담까지 해주고 있다. SNS를 통해 수업 동영상을 공유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수강생들과의 원활한 소통이 되도록 새로운 정보와 소식들도 공유해 나가고 있다.  

또한 매월 토익 정기시험 하루 전에는 D-1 무료 특강을 통해 정기시험 점수 200점 이상 높일 수 있는 전략적인 예상 적중 문제도 제공하고 있다. 매월 진행되는 D-1 특강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