궐련형 전자담배 아이코스 전용 세정제 및 면봉 코스샤워 출시

김현정 기자
입력일 2017-12-11 17:18 수정일 2017-12-11 17:18 발행일 2017-12-11 99면
인쇄아이콘
58

최근 흡연의 위험성이 부각되면서 기존 연초보다는 전자담배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 중 많이 찾는 대체품이 바로 궐련형 전자담배이다.

액상형 전자담배에 만족하지 못한 소비자들이 궐련형 전자담배로 이동하고 있는 추세이다. 궐련형 전자담배의 경우 연초 고형물을 가열해 찌는 방법으로 일반 담배와 전자 담배를 절반씩 섞어놓은 특성과 함께 독성물질이 95% 이상 낮고 담배 냄새가 덜하여 흡연자들 사이에서 대체품으로 많이 이용하고 있다. 현재 많이 이용되는 궐련형 전자담배는 필립모리스의 아이코스, BAT의 글로, 그리고 KT&G의 릴 3종류가 있다.

그러나, 이 같은 궐련형 전자담배 사용 시 주의하여야 할 점이 있다.

궐련형 전자담배의 경우 주기적으로 관리를 해줘야 하는데 연초를 넣어 히트에서 찌는 방식이기 때문에 히트 부근에 담뱃재나 찌든때가 필수적으로 생겨나게 된다. 이를 방치하면 흡연을 하게 될 때 누린내가 나거나 탄 맛이 나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청소를 해줘야 한다.

궐련형 전자담배의 경우 전용면봉이나 전용 세정제가 필요함에 따라 솔로모코리아에서는 궐련형 전자담배인 아이코스의 전용 세척제인 코스샤워를 출시하였다.

코스샤워는 에탄올을 이용하여 찌고 남은 담뱃재와 담배찌꺼기를 깔끔하게 없애 궐련형 전자담배의 맛을 유지시켜줄 수 있다. 또한 아이코스 등의 궐련형 전자 담배의 경우 일반적인 면봉으로는 닦아내기 힘들기 때문에 전용 면봉도 판매하고 있다.

솔로모코리아의 코스샤워의 경우 현재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다른 궐련형 전자담배 세척제와 비교하여 넉넉한 용량과 용량 대비 가격이 합리적인 편이며, 남성들이 많이 쓰는 전자기기 중 물세척이 힘든 상품에도 사용을 할 수 있다.

한편, 현재 코스샤워는 출시기념으로 36%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김현정 기자 press@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