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한 아기피부에 도움되는 ‘베비루미’의 순한 아기바디워시와 아기크림

김현정 기자
입력일 2017-12-08 15:56 수정일 2017-12-08 15:56 발행일 2017-12-08 99면
인쇄아이콘
72

추위와 건조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아기 피부 관리에 대한 걱정으로 유아용 천연보습제를 찾는 엄마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실내외 온도차가 심한 이런 날씨에는 아기피부 면역력이 떨어져 더 쉽게 자극을 받기 때문에 철저한 관리가 필요하다.

이에 순한 아기화장품 베비루미는 민감한 아기피부에 자극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원료의 아기바디워시와 아기크림의 아기보습제를 판매 중이다. 또한 중간 유통 과정을 없애고, 자사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공급하면서 합리적인 가격이 특징이다.

베비루미 관계자는 건조한 아기피부는 유아 아토피나 피부 트러블을 겪을 수 있기 때문에 겨울철에는 철저하게 보습관리를 해주는 것이 필요하다고 당부하고 있다. 특히 아기아토피 피부의 경우 천연 식재료를 사용한 음식을 섭취하는 것도 중요하다. 더불어 순한 성분의 아기화장품을 통해 메마른 피부에 보습을 잘해주는 것도 필수적인 요소이다.

베비루미 베이비크림은 리치한 타입의 고영양 보습감으로 EWG 안전성분으로 되어 있어 연약한 피부의 신생아부터 민감한 피부의 성인까지 모두 사용 가능하여 온 가족 겨울 보습 제품으로도 적합하다.

아기피부 건조에는 유아바디워시 또한 잘 선택하여 골라야 하는데, 목욕 후에 쉽게 건조해지거나 당김이 있는 제품보다는 목욕 후에도 피부 보습감을 지켜줄 수 있는 아기바디워시를 선택해야 한다. 베비루미 유아바스는 유해화학성분이 없으면서도 겨울 건조한 아기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는 데에 도움을 준다.

안전성분의 아기 화장품 베비루미 관계자는 “베이비크림은 자연 친화 성분을 이용해 자극 없이 수분과 영양을 담아내어 아토피뿐만 아니라 겨울철 피부 가려움증, 아기건선, 침독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아이를 키우는 엄마의 마음으로 정성을 들여 만든 제품인 만큼 합리적인 가격으로 더욱 좋은 제품 개발에 앞장서겠다”며 각오를 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