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원주택 엔아이건축 15일부터 충북 증평에서 미니건축박람회 개최

김현정 기자
입력일 2017-12-08 10:29 수정일 2017-12-08 10:29 발행일 2017-12-08 99면
인쇄아이콘
1

엔아이건축이 주최하는 “제2회 미니건축박람회”가 15~17일 ‘자연이온빌리지’ (충북 증평군 증평읍 덕상리 536번지 일원) 에서 열린다.

서울건축박람회, 동아 건축박람회, MBC 건축박람회 등을 통해 많은 관심을 받았던 엔아이건축이 기존 건축박람회에서 만나 보기 힘들었던 실제 건축된 하우스인 ‘자연이온빌리지’ 내의 다양한 주택을 관람할 수 있도록 기획된 건축박람회이다.

실제 건축박람회에 관람 시 많은 관람객 때문에 제대로 된 상담을 받지 못해 평소 건축에 대한 궁금함을 갖고 계신 예비 건축주들에게 적합한 기회가 될 것이다.

총 70여 필지에 조성된 전원주택단지 자연이온빌리지는 52세대를 성공적으로 분양하고 잔여 18세대를 선착순으로 분양하고 있다.

엔아이건축 미니건축 박람회는 실제 건축된 모델하우스를 관람하고 기초공사부터 내/외부마감까지 시공된 주택사례를 살펴본 후 내가 적용하고 싶은 스타일, 자재의 적용 사례를 직접 두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현장에서 설계 및 시공 계약을 체결하는 조건에 한하여 박람회 한정 특별프로모션도 진행 할 예정이다.

방문한 관람객에게는 약 70여 가지 다양한 건축사례가 수록된 건축가이드북과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군고구마, 쿠키 등 미니스낵바도 운영하여 찾아온 관람객들과 먹거리도 챙기는 등 세심한 부분까지 기획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다.

박람회 주관사 엔아이건축 대표 김태권은 “’바르고 따뜻한 마음으로 정정당당한 집을 짓는다’라는 주제의 제2회 미니건축박람회에 많은 성원과 관심을 보여준 예비 건축주들에게 감사 드리며, 이번 행사를 통해 원하는 주택에 대한 많은 정보를 얻고, 이를 계기로 좋은 집과 행복한 삶을 누리게 되시길 바란다”라며 박람회 준비 소감을 피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