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노스, MBC 수목드라마 ‘로봇이 아니야’ 제작지원

김현정 기자
입력일 2017-12-07 10:31 수정일 2017-12-07 10:31 발행일 2017-12-07 99면
인쇄아이콘
22

프리미엄 샌드위치 카페 퀴즈노스(㈜유썸)가 MBC 수목드라마 ‘로봇이 아니야’를 제작 지원한다. 

12월6일 어제 첫 방송이 되며 2017년 최고 로맨틱 코메디를 예고한 ‘로봇이 아니야’는 모든 것을 다 가졌지만, 인간 알러지로 연애를 해 본 적 없는 남자 김민규(유승호 분)와 피치 못할 사정으로 로봇 행세를 하는 여자 조지아(채수빈 분)가 만나 펼치는 사랑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로봇’이라는 신선한 소재와 주연을 맞은 유승호의 첫 번째 로맨틱 코미디 주연, 그리고 채수빈과 엄기준 등 연기파 배우들의 만남으로 방송 전부터 큰 관심을 끌고 있다.

퀴즈노스는 ‘로봇이 아니야’ 드라마 협찬을 통해, 퀴즈노스의 대표 샌드위치 메뉴와 함께 프리미엄 커피와 브레드볼, 수프 등 퀴즈노스만의 메뉴를 시청자들에게 소개할 계획이다. 특히, 매콤한 치킨 베이컨 샌드위치를 뜨거운 퀴즈노스 특제 치즈 딥 소스에 찍어 먹는 겨울 한정 제품인 ‘치킨 베이컨 디퍼’ 샌드위치의 신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퀴즈노스 기획/마케팅팀 김수동 부장은 "새로운 소재와 로맨틱 코메디 장르의 특별한 만남인 ‘로봇이 아니야’에서 퀴즈노스의 ‘샌드위치’가 시청자들에게 매우 특별한 의미로 다가갈 것”이라며, “퀴즈노스 브랜드가 소비자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홍보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퀴즈노스 서브는 미국 콜로라도 덴버에 본사를 두고, 미국, 캐나다, 호주를 포함한 전세계 40여 개국에서 점포를 운영 중인 글로벌 샌드위치 레스토랑 브랜드이다. 기존의 차가운 샌드위치와는 달리, 오븐에서 구운 따뜻한 샌드위치를 제공하며, 양질의 식자재를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Your Success is My Business(고객의 성공이 곧 우리의 사업, USUMB)”이라는 의미의 ㈜유썸 퀴즈노스는 국내에는 총 60여 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 중이며, 김영덕 대표는 창립 전 ㈜파리크라상 대표이사, ㈜삼립식품 대표이사직을 역임했다.

김현정 기자  press@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