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 귀리, 울금 등 일반식품과 다른 건강기능식품 알려져

김현정 기자
입력일 2017-12-05 17:19 수정일 2017-12-05 17:19 발행일 2017-12-05 99면
인쇄아이콘
image_20794_0
(사진제공 : 닥터혈당컨트롤 공식홈페이지)<br><br>

일반적인 식품으로 혈당관리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진 것들이 많고, 여주, 귀리, 울금 등이 대표적인 것들이라고 할 수가 있다. 이러한 식품은 실제 도움이 되는 사례도 있지만 사실 과학적 근거가 없기 때문에 과학적인 근거가 있는 건강기능식품이 더 널리 알려져 있다.

검증된 과학적인 근거가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는 닥터혈당컨트롤을 꼽을 수가 있다. 세계적으로 알려져 있는 원료인 바나바잎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혈당감소가 확인이 된 제품이다.

바나바잎추출물 코로솔산은 임체실험결과 15일간 빠뜨리지 않고 섭취를 할 시, 혈당수치가 최대 30% 감소되는 결과를 보이고 있는 원료이다. 닥터혈당컨트롤은 이러한 바나바잎추출물이 주원료로 함유되어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닥터혈당컨트롤은 철저한 개발원칙을 준수하며 제품을 공정하였고, 혈당 관리는 물론이고 11종의 주원료와 22종의 부원료를 다양하게 함유하고 있어 건강 관리까지 한 번에 되는 제품이다.

닥터혈당컨트롤의 한 관계자는 "언론이나 인터넷에 많이 공개가 되어 있는 일반식품으로 혈당관리를 하는 분들이 많지만 이것은 개인적인 차이가 있는 것이 사실이기 때문에, 모든 분들이 혈당관리를 공통적으로 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고자 노력했다"라고 전했고, "닥터혈당컨트롤을 통해서 많은 분들이 혈당 걱정을 조금이나마 덜으셨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김현정 기자  press@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