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들이 뭉쳤다 ! 서면 영단기 UP토익

김현정 기자
입력일 2017-12-05 17:18 수정일 2017-12-05 17:18 발행일 2017-12-05 99면
인쇄아이콘
108

요즘 부산 지역에서 추위를 몰아 낼 만큼 핫(Hot) 한 팀을 소개하고자 한다.

바로 부산 서면 지역의 서면 영단기 UP토익 팀이다.

영단기 부산 학원이 론칭되면서 처음 팀으로서 시작한 UP토익 팀은 호주 시드니 대학교 출신의 L/C 시그널 Sue(김수현)선생님과, 미국 인디애나-펜실베니아 대학원 영어학 석사 출신의 R/C 트렌디 마스터 최영근 선생님으로 구성되어 있다.

두 선생님 모두 출판사 잉글리쉬앤의 실전서와 어휘집 저자로서, 지속적으로 교재 출판/저술 활동을 하고 계신 분들이다. 한 팀의 두 선생님 모두 저자로서 활동하시는 토익 강사 팀은 부산 지역, 서면 영단기 UP토익 팀이 유일하다. 저자인 선생님들의 강점은 무엇보다도, 출제자의 의도를 꿰뚫는 양질의 컨텐츠, 꾸준한 토익 기출 문제 분석을 통한 적중률 높은 접근법이라고 할 수 있겠다. 그래서인지, 수강후기 숫자 대비 고득점(단기 900클럽) 배출이 가장 높은 팀이다.

론칭 초기 강도 높은 스파르타식 소수 정예반으로 시작하여 다양한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들을 통해 학생들 관리 및 소통을 하고, 정규반으로 토익 입문자들을 위한 토익 기초필수(500)부터 고득점완성(900)까지 다양한 레벨과 맞춤형 커리큘럼으로 단기 완성의 틀을 만들어 준다.

특히, 다양한 컨텐츠와 무료 현장 강의 동영상과, 추가 무료 인강이 기본적으로 제공되는데, 이는 불가피하게 수업에 참석을 하지 못했거나, 이해도가 부족했던 수업을 다시 보기를 통해 복습을 하고, 제한된 수업시간 외적으로 단기 고득점 완성을 위한 무한 자료들이 제공되면서 온&오프 통학 단기 시스템을 구축한 유일한 팀으로 발돋움 하고 있는 것이다.

특히, 이번 2018년 겨울방학을 대비하여 등록생 전원에게 추가 컨텐츠(무료 워크북)을 제공한다고 하니, 이번 기회를 통해서 취업 필수 관문인 토익을 부산 서면 영단기 UP토익 팀과 통과해 보는 것도 한 방법이 되겠다.

김현정 기자  press@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