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력 좋은 틴트, 셀피메이크업 브랜드 '물다' 립본드

김현정 기자
입력일 2017-12-04 15:53 수정일 2017-12-05 13:41 발행일 2017-12-04 99면
인쇄아이콘
85

메이크업을 하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신경 쓰는 문제가 있다.

2030여성에게 알려져 있는 입생로랑 따뚜아쥬꾸뛰르,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 마에스트로, 맥립스틱 등 ‘품절대란’을 일으킨 신제품 모두 기존 틴트에서 지속력을 보강했다. 하지만 결국 틴트는 틴트일 뿐으로, 딱히 닦아내지 않아도 시간이 지나면서 날아가는 것은 어쩔 수가 없었다.

본격적인 F/W 시즌을 앞두고 여성들의 화장대에도 변화가 일고 있는 가운데 최근 글로시한 립글로즈 보다는 크리미한 발림성과 매트한 마무리감 지속력 좋은 틴트 등의 립제품들이 알려지고있다. 여성들은 입술을 강조하는 가벼운 메이크업, 과즙 메이크업 등을 시도하기 시작했고 선명하고 지속력을 갖춘 립 제품들이 끊임없이 출시되고있다.

이러한 가운데 물다(MOOLDA)는 선명한 발색력과 지속력을 갖춘 립 틴트 제품 ‘립본드’ 를 선보였다.

물다(MOOLDA) 의 립본드 제품은 입술에 색이 없어 아파보이시는 분, 오랜시간 생기돋는 입술을 가지고 싶으신 분, 지워지는 립스틱이 귀찮으셨던 분, 입술 수정화장이 귀찮으신 분, 입술색소침착이 심하신 분 등 립 제품 사용시 불편했던 점을 보완하여 개발된 제품이다.

본드처럼 얇게발라도 강력하게 밀착된다는 ‘립본드’는 발림성과 발색력, 밀착력, 지속력이 좋은 쿠션 타입의 립 틴트다. 용기는 튜브형태로 되어있어 원하는 만큼 눌러 발색을 조절할 수 있고 컬러가 자연스럽게 스머징돼 마치 누구나 손쉽게 스머지립을 완성할 수 있다. 또 보송하게 마무리돼 쉽게 번지거나 지워지지 않는다,

이 제품은 레드 색상인 1호 템퍼, 핑크 계열의 2호 플라메, 4호 크러쉬와 오렌지 계열의 3호베니티, 5호 에끌레어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F/W 메이크업에 알맞게 웜톤립스틱, 말린장미립스틱 등의 컬러가 알려지고 있는데 물다의 립본드 제품도 MLBB컬러의 립 색상으로 분위기 있는 메이크업에 조화롭게 어울린다.

물다(MOOLDA) 브랜드 아트페이스 안경렬 대표는 “여자친구를 둔 남자친구들은 다가오는 연말 선물, 여자친구 100일선물, 크리스마스 선물, 생일 선물 등으로 이 제품을 선물한다면 센스있는 남자친구가 될 수있다”고 전했다.

김현정 기자  press@viva100.com